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ImageLayerVectorEditor Methods

The NXImageLayerVector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Methods
  Name Description
Public method CanPaste 편집작업에서 붙이기가 되는지 확인한다.
Public method CanRedo 편집작업을 다시 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Public method CanUndo 편집작업을 취소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Public method ClearLayer 벡터 레이어에 도시된 객체를 모두 삭제한다. Undo/Redo command 도 모두 삭제된다.
Public method Copy 선택된 객체를 복사한다.
Public method Code example 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객체 형식과 정점 배열을 이용하여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 Code example CreateNewOBJ(eXvcObjType, ArrayList, Boolean) 객체 형식과 정점 배열을 이용하여 새로운 객체를 생성한다.
Public method Cut 선택된 객체를 잘라낸다.
Public method Delete 선택된 객체를 삭제한다.
Public method EnableAttrSet 속성 세트를 적용할지 설정한다.
Public method EndEditing 현재 객체 편집 과정을 종료한다.
Public method GetEditBase 편집을 위한 베이스 객체을 가져온다.(XvcBase는 하나 이상의 레이어로 구성되며, 레이어(XvcLayer)는 여러 개의 객체로 포함한다.)
Public method GetLayerDisplayOrder 편집 베이스(EditBase)의 레이어(XvcLayer)들의 도시 순서 배열을 가져온다.
Public method GetSelectedObj 현재 선택된 객체를 가져온다.
Public method GetSelectedObjs 현재 선택된 객체 배열을 가져온다.
Public method Group 선택된 객체를 하나의 그룹으로 생성한다.
Public method HitTest 특정 위치에 해당 객체의 hit-testing을 수행한다.
Public method Code example InsertNewOBJ(eXvcObjType, ArrayList, Boolean) 객체 형식과 정점 배열을 이용하여 새로운 객체를 추가한다.
Public method Code example InsertNewOBJ(eXvcObjType, ArrayList, Boolean, Boolean) 객체 형식과 정점 배열을 이용하여 새로운 객체를 추가한다.
Public method Lock 벡터 객체 편집 과정을 쓰레드 간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제한한다.
Public method Modify 원본 객체와 수정 객체를 입력하여 편집 스택에 추가한다.
Public method MoveToBack 선택된 객체를 한 단계 뒤로 도시한다.
Public method MoveToFirst 선택된 객체를 맨 앞으로 도시한다.
Public method MoveToFront 선택된 객체를 한 단계 앞으로 도시한다.
Public method MoveToLast 선택된 객체를 맨 뒤로 도시한다.
Public method Paste 복사된 객체를 붙인다.
Public method Redo 이전 작업을 다시 수행한다.
Public method SelectAll 모든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 SelectNone 객체 선택을 해제한다. 객체가 선택되면 이를 해제한다.
Public method SelectObject(ArrayList) 여러 개의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 SelectObject(XvcObj, Boolean) 여러 개의 객체 중 하나의 객체만을 선택한다.
Public method SelectObject(XVertex3d, XVertex3d, Boolean) 여러 개의 객체를 선택한다.
Public method Code example SetEditBase 이 레이어 밖에서 생성된 XvcBase 인스턴스를 설정한다. 외부 XvcBase를 설정하면 새로이 생성되는 객체는 외부 XvcBase에 추가된다.
Public method SetEditLayer 편집 레이어를 설정한다. 편집 베이스의 첫번째 레이어를 편집 레이어로 기본 설정하는데 이를 변경할 수 있다.
설정하는 편집 레이어는 편집 베이스(EditBase)의 레이어 중 하나이어야 한다.
Public method SetLayerDisplayOrder 편집 베이스(EditBase)의 레이어(XvcLayer)의 ID를 배열에 차례로 저장하여 도시 순서를 설정한다.
UsableLayerDisplayOrder가 true로 설정되어 있어야 하며, 맨 처음 항목의 XvcLayer가 먼저 도시된다.
Public method Undo 이전 작업을 취소한다.
Public method UnGroup 그룹 객체를 해제한다.
Public method UnLock 벡터 객체 편집 제한을 해제한다.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