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XImageView Methods
|
The NXImageView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Methods
|
Name |
Description |
|
AddImageLayer
|
뷰에 레이어를 추가한다. |
|
BackgroundMapInvalidate
|
배경지도를 갱신하도록 하며, 컨트롤의 내용을 다시 그리도록 한다. |
|
CalculateScale
|
현재 뷰의 축척을 계산한다. |
|
CaptureCompLayers
|
composite 레이어 내용을 캡쳐하여 파일(jpg, bmp, jpeg, xdm)로 저장한다. |
|
CaptureScreen
|
composite 레이어 내용을 캡쳐하여 파일(jpg, bmp, jpeg, xdm)로 저장한다. |
|
ClearLayer
|
뷰에 있는 모든 레이어를 삭제한다. |
|
GetBackgroundMapBoundRect
|
배경지도 전체 영역의 world 좌표를 가져온다. |
|
GetBackgroundMapCutType
|
히스토그램을 이용하여 배경지도의 대비 조절시 Stretching에 적용될 히스토그램의 최소 최대값 계산하기 위해 설정된 방법을 얻는다.
|
|
GetBackgroundMapStretchCoverage
|
배경지도의 Histogram Stretch Coverage 방법을 얻는다.
|
|
GetBackgroundMapStretchType
|
배경지도의 Histogram Stretching 방법을 얻는다.
|
|
GetHandle
|
뷰의 핸들을 가져온다. |
|
GetMouseControlMode
|
설정되어 있는 마우스 제어 상태를 가져온다. |
|
GetRotationAngle
|
화면의 회전각을 가져온다. |
|
GetScreenBound
|
현재 화면의 경계 world 좌표를 가져온다. |
|
GetWorldPerScreen
|
화면의 한 화소에 대응하는 해상도 크기를 가져온다. |
|
GetWorldToCenter
|
화면 중심에 대한 world 좌표를 가져온다. |
|
IsUnderMouse
|
마우스가 뷰 위에 있는지를 가져온다. |
|
LinkCameraFrom
|
현재의 카메라 뷰에 다른 카메라 뷰 상태를 복사한다. |
|
RefreshScreen
|
화면을 갱신한다. |
|
RemoveImageLayer
|
뷰에서 레이어를 분리한다. |
|
ScreenToWorld
|
화면 좌표를 world 좌표로 변환한다. |
|
SetBackgroundMap
|
ImageView의 배경지도를 설정한다. |
|
SetBackgroundMapCutType
|
히스토그램을 이용하여 배경지도의 대비 조절시 Stretching에 적용될 히스토그램의 최소 최대값 계산하기 위한 방법을 설정한다.
|
|
SetBackgroundMapStretchCoverage
|
배경지도의 Histogram Stretch Coverage 방법을 설정한다.
|
|
SetBackgroundMapStretchType
|
배경지도의 Histogram Stretching 방법을 설정한다.
|
|
SetEnableChevronMenu
|
NXImageView의 확대/축소, 영상향상을 위한 기능 선택을 위한 컨트롤을 활성화할 것인지 설정한다. |
|
SetMouseControlMode
|
확대축소, 회전, 이동의 마우스 제어 상태를 설정한다. |
|
SetResolutionThresholdMax
|
화면 도시를 위한 해상도 한계치 최대값을 설정한다. |
|
SetResolutionThresholdMin
|
화면 도시를 위한 해상도 한계치 최소값을 설정한다. |
|
SetRotationAngle
|
화면의 회전각을 설정한다. |
|
SetUnderMouse
|
내부 함수. 마우스가 뷰 위에 있는지를 설정한다. |
|
SetWorld
|
화면 도시 요소인 중심, 해상도, 회전값을 설정한다. |
|
SetWorldPerScreen
|
화면의 한 화소에 대응하는 해상도 크기를 설정한다. |
|
SetWorldToCenter
|
화면 중심에 대한 world 좌표를 설정한다. |
|
SortControl
|
레이어 컨트롤을 정렬한다. 디자인모드에서 사용가능하다. |
|
WorldToScreen
|
world 좌표를 화면 좌표로 변환한다. |
|
Zoom
|
줌 요소를 입력으로 하여 확대축소한다. 1 : no zoom; 음수를 입력하면 축소, 양수를 입력하면 확대된다. |
|
ZoomFit
|
화면에 그리드를 도시할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
|
ZoomFitRect
|
화면에서 선택된 영역에 대해서 확대축소한다. |
|
ZoomOneToOne
|
영상 해상도에 대해서 1:1로 화면에 도시되도록 확대축소하여 도시한다.
화면 중심에 도시된 영상 중 가장 위에 도시된 영상의 해상도에 대해서 1:1로 화면에 도시되도록 확대축소하여 도시한다.
화면 중심에 도시된 영상이 없을 경우, 도시된 전체 영상 중 가장 위에 도시된 영상의 해상도에 대해서 1:1로 화면에 도시하고 화면 중심을 그 영상의 중심으로 이동하여 도시한다.
|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