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ImageView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NXImage
public class NXImageView : Panel
The NXImageView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NXImageView | NXImageView 객체를 생성하고 데이터를 초기화한다. 기본생성자. |
Name | Description | |
---|---|---|
BackgroundColor | 화면의 배경색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BackgroundMapAlpha | 배경지도의 투명도를 설정하거나 값을 가져온다. 0~1의 값이 유효하며 0값에 가까울수록 투명도가 높아진다. | |
BackgroundMapBrightness | 배경지도의 명도(밝기)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0~2의 값이 유효하며 1이 기본값이다. 0값에 가까울수록 어두워진다. | |
BackgroundMapContrast | 배경지도의 대비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0~2의 값이 유효하며 1이 기본값이다. 0값에 가까울수록 대비가 낮아진다. | |
BackgroundMapInterpolPixel | 배경지도를 도시할 때 Interpolation을 수행할지 여부를 설정하거나 얻는다. | |
BackgroundMapOriginSR | 배경지도의 공간 참조(spatial reference)를 가져온다. | |
BackgroundMapSaturation | 배경지도의 채도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0~2의 값이 유효하며 1이 기본값이다. 0값에 가까울수록 채도가 낮아진다. | |
BackgroundMapVisible | 배경지도의 도시 여부를 설정한다. | |
InverseMouseButton | 마우스 왼쪽과 오른쪽 버튼 간의 동작을 확인하거나 설정한다. | |
InverseMouseWheel | 마우스를 이용한 확대축소 이벤트 동작 방향을 바꾸거나 그 값을 가져온다. | |
SR | ImageView의 공간 참조(spatial reference)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StereoColorMaskL | 왼쪽의 스테레오 색상 마스크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StereoColorMaskR | 오른쪽의 스테레오 색상 마스크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StereoFirstLineAsLeft | 스테레오의 interleaved 모드에서 왼쪽의 첫번째 라인을 설정하는 마크값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StereoFocusLayer | 포커스 레이어를 설정한다. | |
StereoPixelOffset | 스테레오 화소 x, y 오프셋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StereoPixelOffsetX | 스테레오 화소 x 오프셋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StereoPixelOffsetY | 스테레오 화소 y 오프셋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StereoSwap | 왼쪽 composite와 오른쪽 composite를 바꾼다. | |
StereoViewType | 스테레오 뷰 형식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WorldRounding | 화면이 경도(X) 방향으로 반복적으로 도시할지 여부를 설정하거나 확인한다. 화면 좌표가 Geographic Lon/lat이거나 WebMercator인 경우 전세계 포함하는 좌표 기준으로 경도 방향으로 반복하여 도시한다. | |
ZoomWheelMode | 마우스 휠에 대한 기본 줌 모드를 설정한다. | |
ZoomWheelStaticFactor | 마우스 휠에 대한 기본 확대/축소 비율을 설정한다. 0~1 사이값이 유효하다.(0인 경우 확대/축소변환 없음, 1인 경우 2배 확대/축소) |
Name | Description | |
---|---|---|
AddImageLayer | 뷰에 레이어를 추가한다. | |
BackgroundMapInvalidate | 배경지도를 갱신하도록 하며, 컨트롤의 내용을 다시 그리도록 한다. | |
CalculateScale | 현재 뷰의 축척을 계산한다. | |
CaptureCompLayers | composite 레이어 내용을 캡쳐하여 파일(jpg, bmp, jpeg, xdm)로 저장한다. | |
CaptureScreen | composite 레이어 내용을 캡쳐하여 파일(jpg, bmp, jpeg, xdm)로 저장한다. | |
ClearLayer | 뷰에 있는 모든 레이어를 삭제한다. | |
GetBackgroundMapBoundRect | 배경지도 전체 영역의 world 좌표를 가져온다. | |
GetBackgroundMapCutType |
히스토그램을 이용하여 배경지도의 대비 조절시 Stretching에 적용될 히스토그램의 최소 최대값 계산하기 위해 설정된 방법을 얻는다.
| |
GetBackgroundMapStretchCoverage |
배경지도의 Histogram Stretch Coverage 방법을 얻는다.
| |
GetBackgroundMapStretchType |
배경지도의 Histogram Stretching 방법을 얻는다.
| |
GetHandle | 뷰의 핸들을 가져온다. | |
GetMouseControlMode | 설정되어 있는 마우스 제어 상태를 가져온다. | |
GetRotationAngle | 화면의 회전각을 가져온다. | |
GetScreenBound | 현재 화면의 경계 world 좌표를 가져온다. | |
GetWorldPerScreen | 화면의 한 화소에 대응하는 해상도 크기를 가져온다. | |
GetWorldToCenter | 화면 중심에 대한 world 좌표를 가져온다. | |
IsUnderMouse | 마우스가 뷰 위에 있는지를 가져온다. | |
LinkCameraFrom | 현재의 카메라 뷰에 다른 카메라 뷰 상태를 복사한다. | |
RefreshScreen | 화면을 갱신한다. | |
RemoveImageLayer | 뷰에서 레이어를 분리한다. | |
ScreenToWorld | 화면 좌표를 world 좌표로 변환한다. | |
SetBackgroundMap | ImageView의 배경지도를 설정한다. | |
SetBackgroundMapCutType |
히스토그램을 이용하여 배경지도의 대비 조절시 Stretching에 적용될 히스토그램의 최소 최대값 계산하기 위한 방법을 설정한다.
| |
SetBackgroundMapStretchCoverage |
배경지도의 Histogram Stretch Coverage 방법을 설정한다.
| |
SetBackgroundMapStretchType |
배경지도의 Histogram Stretching 방법을 설정한다.
| |
SetEnableChevronMenu | NXImageView의 확대/축소, 영상향상을 위한 기능 선택을 위한 컨트롤을 활성화할 것인지 설정한다. | |
SetMouseControlMode | 확대축소, 회전, 이동의 마우스 제어 상태를 설정한다. | |
SetResolutionThresholdMax | 화면 도시를 위한 해상도 한계치 최대값을 설정한다. | |
SetResolutionThresholdMin | 화면 도시를 위한 해상도 한계치 최소값을 설정한다. | |
SetRotationAngle | 화면의 회전각을 설정한다. | |
SetUnderMouse | 내부 함수. 마우스가 뷰 위에 있는지를 설정한다. | |
SetWorld | 화면 도시 요소인 중심, 해상도, 회전값을 설정한다. | |
SetWorldPerScreen | 화면의 한 화소에 대응하는 해상도 크기를 설정한다. | |
SetWorldToCenter | 화면 중심에 대한 world 좌표를 설정한다. | |
SortControl | 레이어 컨트롤을 정렬한다. 디자인모드에서 사용가능하다. | |
WorldToScreen | world 좌표를 화면 좌표로 변환한다. | |
Zoom | 줌 요소를 입력으로 하여 확대축소한다. 1 : no zoom; 음수를 입력하면 축소, 양수를 입력하면 확대된다. | |
ZoomFit | 화면에 그리드를 도시할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 |
ZoomFitRect | 화면에서 선택된 영역에 대해서 확대축소한다. | |
ZoomOneToOne |
영상 해상도에 대해서 1:1로 화면에 도시되도록 확대축소하여 도시한다.
화면 중심에 도시된 영상 중 가장 위에 도시된 영상의 해상도에 대해서 1:1로 화면에 도시되도록 확대축소하여 도시한다.
화면 중심에 도시된 영상이 없을 경우, 도시된 전체 영상 중 가장 위에 도시된 영상의 해상도에 대해서 1:1로 화면에 도시하고 화면 중심을 그 영상의 중심으로 이동하여 도시한다.
|
Name | Description | |
---|---|---|
OnKeyDown | 키보드 키가 눌릴 때 발생한다. | |
OnKeyUp | 눌렸던 키보드 키가 올라오면 발생한다. | |
OnMouseWheel | ImageView 영역에서 마우스 휠 이벤트가 일어나면 발생한다. | |
OnRender | ImageView가 렌더링되면 발생한다. | |
OnRenderEnd | 렌더링이 끝나면 발생한다. |
partial class FormMain { private Pixoneer.NXDL.NXImage.NXImageView nxImageView1; private void InitializeComponent() { this.nxImageView1 = new Pixoneer.NXDL.NXImage.NXImageView(); this.nxImageView1.BackColor = System.Drawing.SystemColors.Control; this.nxImageView1.Controls.Add(this.nxImageLayerComposites1); this.nxImageView1.Controls.Add(this.nxImageLayerUI1); this.nxImageView1.Dock = System.Windows.Forms.DockStyle.Fill; this.nxImageView1.ForeColor = System.Drawing.SystemColors.ControlText; this.nxImageView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0, 24); this.nxImageView1.Name = "nxImageView1"; this.nxImageView1.Size = new System.Drawing.Size(742, 503); this.nxImageView1.TabIndex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