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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ImageView Cla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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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과 벡터 데이터 세트를 도시할 수 있도록 하는 컨트롤을 나타낸다. ImageView는 NXLayerBoundBox, NXLayerCompLink, NXImageLayerVectorEditor와 같은 여러 개의 레이어를 가질 수 있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NXImageAssembly: NXImage (in NXImage.dll) Version: 2.0.3.38
Syntaxpublic class NXImageView : Panel
The NXImageView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Properties
Methods | Name | Description |
---|
  | AddImageLayer | 뷰에 레이어를 추가한다. |
 | BackgroundMapInvalidate | 배경지도를 갱신하도록 하며, 컨트롤의 내용을 다시 그리도록 한다. |
 | CalculateScale | 현재 뷰의 축척을 계산한다. |
 | CaptureCompLayers | composite 레이어 내용을 캡쳐하여 파일(jpg, bmp, jpeg, xdm)로 저장한다. |
 | CaptureScreen | composite 레이어 내용을 캡쳐하여 파일(jpg, bmp, jpeg, xdm)로 저장한다. |
 | ClearLayer | 뷰에 있는 모든 레이어를 삭제한다. |
 | GetBackgroundMapBoundRect | 배경지도 전체 영역의 world 좌표를 가져온다. |
 | GetBackgroundMapCutType |
히스토그램을 이용하여 배경지도의 대비 조절시 Stretching에 적용될 히스토그램의 최소 최대값 계산하기 위해 설정된 방법을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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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etBackgroundMapStretchCoverage |
배경지도의 Histogram Stretch Coverage 방법을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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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etBackgroundMapStretchType |
배경지도의 Histogram Stretching 방법을 얻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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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etHandle | 뷰의 핸들을 가져온다. |
 | GetMouseControlMode | 설정되어 있는 마우스 제어 상태를 가져온다. |
 | GetRotationAngle | 화면의 회전각을 가져온다. |
 | GetScreenBound | 현재 화면의 경계 world 좌표를 가져온다. |
 | GetWorldPerScreen | 화면의 한 화소에 대응하는 해상도 크기를 가져온다. |
 | GetWorldToCenter | 화면 중심에 대한 world 좌표를 가져온다. |
 | IsUnderMouse | 마우스가 뷰 위에 있는지를 가져온다. |
 | LinkCameraFrom | 현재의 카메라 뷰에 다른 카메라 뷰 상태를 복사한다. |
 | RefreshScreen | 화면을 갱신한다. |
 | RemoveImageLayer | 뷰에서 레이어를 분리한다. |
 | ScreenToWorld | 화면 좌표를 world 좌표로 변환한다. |
 | SetBackgroundMap | ImageView의 배경지도를 설정한다. |
 | SetBackgroundMapCutType |
히스토그램을 이용하여 배경지도의 대비 조절시 Stretching에 적용될 히스토그램의 최소 최대값 계산하기 위한 방법을 설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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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tBackgroundMapStretchCoverage |
배경지도의 Histogram Stretch Coverage 방법을 설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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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tBackgroundMapStretchType |
배경지도의 Histogram Stretching 방법을 설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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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etEnableChevronMenu | NXImageView의 확대/축소, 영상향상을 위한 기능 선택을 위한 컨트롤을 활성화할 것인지 설정한다. |
  | SetMouseControlMode | 확대축소, 회전, 이동의 마우스 제어 상태를 설정한다. |
 | SetResolutionThresholdMax | 화면 도시를 위한 해상도 한계치 최대값을 설정한다. |
 | SetResolutionThresholdMin | 화면 도시를 위한 해상도 한계치 최소값을 설정한다. |
 | SetRotationAngle | 화면의 회전각을 설정한다. |
 | SetUnderMouse | 내부 함수. 마우스가 뷰 위에 있는지를 설정한다. |
 | SetWorld | 화면 도시 요소인 중심, 해상도, 회전값을 설정한다. |
 | SetWorldPerScreen | 화면의 한 화소에 대응하는 해상도 크기를 설정한다. |
 | SetWorldToCenter | 화면 중심에 대한 world 좌표를 설정한다. |
 | SortControl | 레이어 컨트롤을 정렬한다. 디자인모드에서 사용가능하다. |
 | WorldToScreen | world 좌표를 화면 좌표로 변환한다. |
 | Zoom | 줌 요소를 입력으로 하여 확대축소한다. 1 : no zoom; 음수를 입력하면 축소, 양수를 입력하면 확대된다. |
 | ZoomFit | 화면에 그리드를 도시할지 여부를 확인하고 설정한다. |
 | ZoomFitRect | 화면에서 선택된 영역에 대해서 확대축소한다. |
 | ZoomOneToOne |
영상 해상도에 대해서 1:1로 화면에 도시되도록 확대축소하여 도시한다.
화면 중심에 도시된 영상 중 가장 위에 도시된 영상의 해상도에 대해서 1:1로 화면에 도시되도록 확대축소하여 도시한다.
화면 중심에 도시된 영상이 없을 경우, 도시된 전체 영상 중 가장 위에 도시된 영상의 해상도에 대해서 1:1로 화면에 도시하고 화면 중심을 그 영상의 중심으로 이동하여 도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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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Events
Example
예제 #1:
partial class FormMain
{
private Pixoneer.NXDL.NXImage.NXImageView nxImageView1;
private void InitializeComponent()
{
this.nxImageView1 = new Pixoneer.NXDL.NXImage.NXImageView();
this.nxImageView1.BackColor = System.Drawing.SystemColors.Control;
this.nxImageView1.Controls.Add(this.nxImageLayerComposites1);
this.nxImageView1.Controls.Add(this.nxImageLayerUI1);
this.nxImageView1.Dock = System.Windows.Forms.DockStyle.Fill;
this.nxImageView1.ForeColor = System.Drawing.SystemColors.ControlText;
this.nxImageView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0, 24);
this.nxImageView1.Name = "nxImageView1";
this.nxImageView1.Size = new System.Drawing.Size(742, 503);
this.nxImageView1.TabIndex = 3;
}
}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