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FrameCaptureBuffer Properties
             | 
          
        
        The XFrameCaptureBuff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Properties
         
        
          
            
              |   | 
              Name | 
              Description | 
            
            
              
                 
               | 
              
                ApplyEffectAsFlipped
               | 
               기상 효과를 적용할 때 영상이 세로로 뒤집힌 상태를 고려하도록 설정한다.  | 
            
            
              
                 
               | 
              
                CameraAttitude
               | 
               프레임 영상을 합성한 카메라 자세. 방위각, 고각, 회전각 순서로 도(degree) 단위이다.  | 
            
            
              
                 
               | 
              
                CameraPosition
               | 
               프레임 영상을 합성한 카메라 위치. 플래닛 뷰 갈무리의 경우 ECEF/ECR 좌표이다.  | 
            
            
              
                 
               | 
              
                CaptureBGR
               | 
               RGB 영상을 BGR 순서로 갈무리하는 속성. 기본값은 거짓으로 RGB 순서로 갈무리한다.  | 
            
            
              
                 
               | 
              
                Captured
               | 
               갈무리한 영상이 있는지 확인한다.  | 
            
            
              
                 
               | 
              
                CaptureGrayscale
               | 
               흑백 영상 갈무리 여부를 확인하고 지정하는 속성.  | 
            
            
              
                 
               | 
              
                CapturePosition
               | 
               3차원 좌표 갈무리 여부를 확인하고 지정하는 속성.  | 
            
            
              
                 
               | 
              
                CaptureWithoutRequestID
               | 
               프레임 식별자를 지정한 명시적 요청이 아닌 경우에도 갈무리 수행 여부를 설정하는 쓰기 전용 속성값.  | 
            
            
              
                 
               | 
              
                CaptureYUV
               | 
               YUV 영상 갈무리 여부를 확인하고 지정하는 속성. YUV를 갈무리하면 흑백 영상은 자동으로 제공된다.  | 
            
            
              
                 
               | 
              
                ColorTextureID
               | 
               GL 명령에서 직접 쓸 수 있도록 컬러 영상 텍스처 식별자를 제공하는 읽기전용 속성.  | 
            
            
              
                 
               | 
              
                CompleteMode
               | 
               그래픽스 명령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버퍼에 접근하는 모드 설정. (glFinish() 사용)  | 
            
            
              
                 
               | 
              
                DataHeight
               | 
               데이터의 세로 화소 크기. 픽셀 정렬 때문에 영상 크기보다 클 수 있다. 모든 데이터 배열의 세로 크기는 데이터 세로 화소 크기와 같다.  | 
            
            
              
                 
               | 
              
                DataLineSize
               | 
               데이터 배열의 가로 길이. 바이트 정렬 때문에 데이터 가로 화소 크기보다 클 수 있다.  | 
            
            
              
                 
               | 
              
                DataWidth
               | 
               데이터의 가로 화소 크기. 픽셀 정렬 때문에 영상 크기보다 클 수 있다. 데이터 배열의 가로 크기는 바이트 정렬 때문에 데이터 가로 화소 크기와 다를 수 있다.  | 
            
            
              
                 
               | 
              
                Grayscale
               | 
               흑백 영상 데이터를 얻는다. 한 행씩 순서대로 기록되어 있다.  | 
            
            
              
                 
               | 
              
                GrayscalePtr
               | 
               뒤집힘을 보정하지 않은 흑백 영상 데이터 포인터를 얻는다. 한 행씩 순서대로 기록되어 있다.  | 
            
            
              
                 
               | 
              
                Height
               | 
               영상의 세로 화소 크기.  | 
            
            
              
                 
               | 
              
                ID
               | 
               프레임 식별자. 뷰에서 렌더링을 요청할 때 식별자를 지정하면 갈무리 버퍼에 자동으로 채워진다.  | 
            
            
              
                 
               | 
              
                Mode
               | 
               갈무리 대상을 확인하고 지정하는 속성.  | 
            
            
              
                 
               | 
              
                PosDataLineSize
               | 
               3차원 좌표 데이터의 가로 길이.  | 
            
            
              
                 
               | 
              
                Position
               | 
               3차원 좌표 데이터를 얻는다. 화소별 x,y,z 좌표값이 한 행씩 순서대로 기록되어 있다.  | 
            
            
              
                 
               | 
              
                PositionPtr
               | 
               뒤집힘을 보정하지 않은 3차원 좌표 데이터 포인터를 얻는다. 화소별 x,y,z 좌표값이 한 행씩 순서대로 기록되어 있다.  | 
            
            
              
                 
               | 
              
                RGB
               | 
               컬러 영상 RGB 데이터를 얻는다. 화소별 R,G,B 값이 한 행씩 순서대로 기록된 stripe 형식이다.  | 
            
            
              
                 
               | 
              
                RGBDataLineSize
               | 
               RGB 데이터의 가로 길이. 바이트 정렬 때문에 데이터 가로 화소 크기에 3을 곱한 값보다 클 수 있다.  | 
            
            
              
                 
               | 
              
                RGBPtr
               | 
               뒤집힘을 보정하지 않은 원본 컬러 영상 RGB 데이터 포인터를 얻는다. 화소별 R,G,B 값이 한 행씩 순서대로 기록된 stripe 형식이다.  | 
            
            
              
                 
               | 
              
                UsePositionOffset
               | 
               고해상도 3차원 좌표 갈무리를 위한 오프셋(예: 플래닛의 WOS) 사용 여부를 지정하는 속성.  | 
            
            
              
                 
               | 
              
                VerticalFlip
               | 
               세로 좌표가 위쪽이 0이 되도록 뒤집었는지 나타낸다.  | 
            
            
              
                 
               | 
              
                Width
               | 
               영상의 가로 화소 크기.  | 
            
            
              
                 
               | 
              
                WorldOffset
               | 
               3차원 좌표 오프셋을 얻는다. 주의! 이 값은 Position 속성을 읽을 때 함께 읽으므로 반드시 Position 속성을 먼저 읽어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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