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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ditor Class |
public class NEditor : UserControl, IComponentConnector
The NEdito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AutoFocus | Canvas 뷰에 AutoFocus 여부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BackgroundColor | Canvas 뷰의 background 색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CanvasHeight | Canvas 뷰의 세로 크기를 가져온다. |
![]() | CanvasInputFile |
Canvas 뷰에 도시된 편집영상 파일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편집영상 파일 포맷은 NEMZ이며 영상과 주기 정보를 관리하기 위한 파일이다. |
![]() | CanvasMode | 주기 작성 모드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CanvasWidth | Canvas 뷰의 가로 크기를 가져온다. |
![]() | Composite | 편집영상의 영상 composite 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EditLayer | Canvas 뷰에 도시된 주기 객체를 저장한 레이어를 가져온다. |
![]() | ImageFilePath |
편집영상의 이미지 파일 경로를 가져온다. 편집영상의 이미지 파일은 XDM과 JPG 포맷을 지원한다. 영상 파일 포맷이 XDM일 경우, 영상 헤더정보를 저장한 XHM이 같은 경로에 있어야 한다. 영상 파일 포맷이 JPG일 경우, 영상 헤더정보를 저장한 XML이 같은 경로에 있어야 한다. |
![]() | LockCompositeChange | 영상 데이타 변경시 쓰레드를 잠그기 위한 변수를 가져온다. |
![]() | MaxUndoStack | 주기 속성 변경, 이동, 회전에 대한 최대 Undo/Redo 실행 개수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
![]() | MoveFactor | 키보드에 의한 주기 이동시 한번에 이동할 Factor 를 설정하거나 가져온다.(pixel 단위) |
![]() | ObjectManager | 주기 객체를 생성 관리하는 NObjectManager 객체를 가져온다. |
![]() | SelectedObjs | 선택한 주기 객체 리스트를 가져온다. |
Name | Description | |
---|---|---|
![]() | CaptureImage(String, Boolean) | 현재 화면을 그대로 캡쳐하여 이미지 파일로 저장한다. |
![]() | CaptureImage(String, Int32, Int32, Int32, Int32, Boolean) | 현재 화면에서 일부 영역을 캡쳐하여 이미지 파일로 저장한다. |
![]() | ClearCanvas | 화면에 도시된 영상과 모든 주기를 삭제한다. |
![]() | ConvPixelToWorldLength | pixel 좌표 단위 길이를 world 좌표 단위 길이로 변환한다. |
![]() | ConvWorldToPixelLength | world 좌표 단위 길이를 pixel 좌표 단위 길이로 변환한다. |
![]() | Copy | 선택한 주기를 복사한다. |
![]() | Cut | 선택한 주기를 잘라낸다. |
![]() | Delete | 선택한 주기를 삭제한다. |
![]() | DisplayImage | 화면에 편집영상(영상+주기)를 도시한다. |
![]() | DisplayImageWithoutThread |
화질개선을 적용하여 편집영상을 화면에 도시한다. 쓰레드를 적용하지 않고 한번만 도시되며 해상도를 조절하여 캡쳐를 수행하고자 할 때 임시 NEditor 컨트롤을 만들어 사용한다. |
![]() | Down | 선택한 주기를 아래로 MoveFactor 만큼 이동한다. 키보드의 컨트롤 키를 누른 상태에서는 MoveFactor/5 만큼 이동한다. |
![]() | GetMagnifiedImage |
NEditor에 도시된 영상의 일부 영역을 BitmapImage로 만들어 반환한다. NanMagnifier의 확대영역 이미지 생성에 사용하기 위해서 이 함수를 NanMagnifier의 delegate 함수로 등록한다. NanMagnifier 객체의 SetMagnifiedImageDelegate() 의 인자로 이 함수를 설정한다. |
![]() | GetSR | Canvas 뷰에 설정된 좌표계 정보를 가져온다. |
![]() | GetWorldPerScreen | 화면의 한 화소에 대응하는 해상도 크기를 가져온다. |
![]() | GetWorldPerScreenX | 화면의 한 화소에 대응하는 x 방향 공간 해상도 크기를 가져온다. |
![]() | GetWorldPerScreenY | 화면의 한 화소에 대응하는 y 방향 공간 해상도 크기를 가져온다. |
![]() | GetWorldToCenter | 화면 중심에 대한 world 좌표를 가져온다. |
![]() | Group | 선택한 주기를 그룹핑한다. |
![]() | Left | 선택한 주기를 왼쪽으로 MoveFactor 만큼 이동한다. 키보드의 컨트롤 키를 누른 상태에서는 MoveFactor/5 만큼 이동한다. |
![]() | MoveToFront | 선택한 주기를 한단계 앞에 도시한다. |
![]() | MoveToFrontmost | 선택한 주기를 가장 앞에 도시한다. |
![]() | MoveToRear | 선택한 주기를 한단계 뒤에 도시한다. |
![]() | MoveToRearmost | 선택한 주기를 가장 뒤에 도시한다. |
![]() | Paste | 선택한 주기를 붙인다. |
![]() | Redo | 주기 관련 이전 작업을 다시 수행한다. |
![]() | Resize | Canvas 뷰 Size를 조절한다. |
![]() | Right | 선택한 주기를 오른쪽으로 MoveFactor 만큼 이동한다. 키보드의 컨트롤 키를 누른 상태에서는 MoveFactor/5 만큼 이동한다. |
![]() | ScreenToWorld(Point) | 화면 좌표를 world 좌표로 변환한다. |
![]() | ScreenToWorld(Double, Double) | 화면 좌표를 world 좌표로 변환한다. |
![]() | SelectAll | 화면에 도시된 모든 주기 객체를 선택한다. |
![]() | SelectNone | 선택한 주기 객체를 선택 해제한다. |
![]() | SetCanvasSize | Canvas 뷰의 가로, 세로 크기를 설정한다. |
![]() | SetEditLayer | NanLayer 객체를 edit layer 로 설정한다. |
![]() | SetSR | Canvas 뷰의 좌표계를 설정한다. |
![]() | SetWorld | 화면 도시 요소인 중심 좌표와 해상도를 설정한다. |
![]() | SetWorldPerScreen | 화면의 한 화소에 대응하는 해상도 크기를 설정한다. |
![]() | SetWorldToCenter | 화면 중심에 대한 world 좌표를 설정한다. |
![]() | Undo | 주기 관련 이전 작업을 취소한다. |
![]() | UnGroup | 선택한 그룹 주기를 그룹해제한다. |
![]() | Unload | NEditor 컨트롤 제거시 쓰레드 종료 및 화면 도시 요소를 제거한다. |
![]() | Up | 선택한 주기를 위로 MoveFactor 만큼 이동한다. 키보드의 컨트롤 키를 누른 상태에서는 MoveFactor/5 만큼 이동한다. |
![]() | UpdateCanvas | 영상과 주기를 새로 도시한다. |
![]() | UpdateImage | 영상을 새로 도시한다. |
![]() | UpdateImageEnhance | 영상 밝기/대비/채도/히스토그램 조절 후 영상을 새로 도시한다. |
![]() | UpdateSelectedObjs | 선택한 주기 목록을 새로 도시한다. |
![]() | UpdateVector | 주기 객체를 새로 도시한다. |
![]() | WorldToScreen(XVertex3d) | world 좌표를 화면 좌표로 변환한다. |
![]() | WorldToScreen(Double, Double) | world 좌표를 화면 좌표로 변환한다. |
![]() | ZoomFit | 영상 및 주기 전체가 화면에 도시되도록 확대축소하는 함수이다. |
![]() | ZoomIn | 설정한 인수만큼 화면을 확대한다. |
![]() | ZoomOut | 설정한 인수만큼 화면을 축소한다. |
Name | Description | |
---|---|---|
![]() | CreatedEndNewObj | 주기 객체 생성 종료 후 호출되는 이벤트 |
![]() | CreatedStartNewObj | 주기 객체 생성 시작시 호출되는 이벤트 |
![]() | DrawEnd | 영상 도시가 완료되면 호출되는 이벤트 |
![]() | ViewModeChanged | Canvas 모드가 변경되면 호출되는 이벤트 |
Name | Description | |
---|---|---|
![]() ![]() | TemplateBoundaryName | 템플릿주기의 바운더리로 쓰여진 NanObj의 이름을 정의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