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개발툴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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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DL] XVertex3d클래스 사용하기
작성자
pixoneer_THK
작성일
2016-11-18 08:39
조회
2158
// XVertex3d는 3차원 점 좌표를 설정하는 x, y, z값을 갖는 데이터 구조에 해당.
// XVertex3d에서 3는 3차원을 의미하고 d는 double을 의미함.
// XVertex3d객체를 이용하여 기본 4칙연산은 물론이고, Dot Product나 Normalize등의 연산도 가능함.
// 1. 객체의 선언
XVertex3d v1 = new XVertex3d(100, 200, 300);
XVertex3d v2 = new XVertex3d();
v2.x = 400; v2.y = 500; v2.z = 600;
// 2. XVertex3d 객체의 연산
XVertex3d v3 = v1 + v2;
XVertex3d v4 = 5 * v3 * 10;
XVertex3d v5 = v4 - v1;
double dotV1V2 = v1.dotProduct(v2); // Dot Product
double normV1 = v1.norm(); // Normalize
// 3. 결과값의 프린팅.
Console.WriteLine("x : " + v3.x.ToString() + " y : " + v3.y.ToString() + " z : " + v3.z.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4.x.ToString() + " y : " + v4.y.ToString() + " z : " + v4.z.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5.x.ToString() + " y : " + v5.y.ToString() + " z : " + v5.z.ToString());
Console.WriteLine("dot v1 v2 : " + dotV1V2.ToString());
Console.WriteLine("norm v1 : " + normV1.ToString());
// XVertex3d에서 3는 3차원을 의미하고 d는 double을 의미함.
// XVertex3d객체를 이용하여 기본 4칙연산은 물론이고, Dot Product나 Normalize등의 연산도 가능함.
// 1. 객체의 선언
XVertex3d v1 = new XVertex3d(100, 200, 300);
XVertex3d v2 = new XVertex3d();
v2.x = 400; v2.y = 500; v2.z = 600;
// 2. XVertex3d 객체의 연산
XVertex3d v3 = v1 + v2;
XVertex3d v4 = 5 * v3 * 10;
XVertex3d v5 = v4 - v1;
double dotV1V2 = v1.dotProduct(v2); // Dot Product
double normV1 = v1.norm(); // Normalize
// 3. 결과값의 프린팅.
Console.WriteLine("x : " + v3.x.ToString() + " y : " + v3.y.ToString() + " z : " + v3.z.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4.x.ToString() + " y : " + v4.y.ToString() + " z : " + v4.z.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5.x.ToString() + " y : " + v5.y.ToString() + " z : " + v5.z.ToString());
Console.WriteLine("dot v1 v2 : " + dotV1V2.ToString());
Console.WriteLine("norm v1 : " + normV1.To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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