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개발툴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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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DL] XVertex2d 클래스 사용하기
작성자
pixoneer_THK
작성일
2016-11-18 08:34
조회
2198
다음은 XVertex2d에 대한 사용 설명입니다.
// XVertex2d는 2차원 점 좌표를 설정하는 x, y값을 갖는 데이터 구조에 해당.
// XVertex2d에서 2는 2차원을 의미하고 d는 double을 의미함.
// XVertex2d객체를 이용하여 기본 4칙연산은 물론이고, Dot Product나 Normalize등의 연산도 가능함.
// 1. 객체의 선언
XVertex2d v1 = new XVertex2d(100, 200);
XVertex2d v2 = new XVertex2d();
v2.x = 400; v2.y = 500;
// 2. XVertex2d 객체의 연산
XVertex2d v3 = v1 + v2;
XVertex2d v4 = 5 * v3 * 10;
XVertex2d v5 = v4 - v1;
double dotV1V2 = v1.dotProduct(v2); // Dot Product 연산
double normV1 = v1.norm(); // Norm 계산
// 3. 결과값의 프린팅.
Console.WriteLine("x : " + v3.x.ToString() + " y : " + v3.y.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4.x.ToString() + " y : " + v4.y.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5.x.ToString() + " y : " + v5.y.ToString());
Console.WriteLine("dot v1 v2 : " + dotV1V2.ToString());
Console.WriteLine("norm v1 : " + normV1.ToString());
// XVertex2d는 2차원 점 좌표를 설정하는 x, y값을 갖는 데이터 구조에 해당.
// XVertex2d에서 2는 2차원을 의미하고 d는 double을 의미함.
// XVertex2d객체를 이용하여 기본 4칙연산은 물론이고, Dot Product나 Normalize등의 연산도 가능함.
// 1. 객체의 선언
XVertex2d v1 = new XVertex2d(100, 200);
XVertex2d v2 = new XVertex2d();
v2.x = 400; v2.y = 500;
// 2. XVertex2d 객체의 연산
XVertex2d v3 = v1 + v2;
XVertex2d v4 = 5 * v3 * 10;
XVertex2d v5 = v4 - v1;
double dotV1V2 = v1.dotProduct(v2); // Dot Product 연산
double normV1 = v1.norm(); // Norm 계산
// 3. 결과값의 프린팅.
Console.WriteLine("x : " + v3.x.ToString() + " y : " + v3.y.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4.x.ToString() + " y : " + v4.y.ToString());
Console.WriteLine("x : " + v5.x.ToString() + " y : " + v5.y.ToString());
Console.WriteLine("dot v1 v2 : " + dotV1V2.ToString());
Console.WriteLine("norm v1 : " + normV1.To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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