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X3DModelDriverManagerLoadFile Method (String, Boolean, Boolean, String) |
X3DModel 객체를 주어진 파일로부터 불러 온다.
Namespace:
Pixoneer.NXDL.NGR
Assembly:
NXDLgr (in NXDLgr.dll) Version: 1.2.817.72
Syntaxpublic X3DModel LoadFile(
string strFileName,
bool bIgnoreMaterial,
bool bUseDisplayList,
out string strError
)
Parameters
- strFileName
- Type: SystemString
[In] 파일 경로 - bIgnoreMaterial
- Type: SystemBoolean
[In] 재질/텍스처 정보 무시 여부 (단순 색상으로 모양만 표현할 때) - bUseDisplayList
- Type: SystemBoolean
[In] 오래된 OpenGL Display List 방식으로 그릴지 정한다. 추가적인 쉐이더 처리를 위해서는 끈다. - strError
- Type: SystemString
[Out] 실패시 에러 메시지 .
Return Value
Type:
X3DModel 로딩된 모델 객체 (X3DMdoel객체).
Remarks Display list 사용 여부는 현재 3DS 모델에만 해당한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