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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X3DModelDriverManagerLoadFile Method (String, Boolean, Boolean, String)

X3DModel 객체를 주어진 파일로부터 불러 온다.

Namespace:  Pixoneer.NXDL.NGR
Assembly:  NXDLgr (in NXDLgr.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X3DModel LoadFile(
	string strFileName,
	bool bIgnoreMaterial,
	bool bUseDisplayList,
	out string strError
)

Parameters

strFileName
Type: SystemString
[In] 파일 경로
bIgnoreMaterial
Type: SystemBoolean
[In] 재질/텍스처 정보 무시 여부 (단순 색상으로 모양만 표현할 때)
bUseDisplayList
Type: SystemBoolean
[In] 오래된 OpenGL Display List 방식으로 그릴지 정한다. 추가적인 쉐이더 처리를 위해서는 끈다.
strError
Type: SystemString
[Out] 실패시 에러 메시지 .

Return Value

Type: X3DModel
로딩된 모델 객체 (X3DMdoel객체).
Remarks
Display list 사용 여부는 현재 3DS 모델에만 해당한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