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fnCalcGlobalModelAttitude Method (XGeoPoint, XAngle, XAngle, XAngle, XAngle, XAngle, XAngle)

로컬 좌표계에서 만든 모델을 지구 타원체 상의 특정 지점에 위치하도록 하는 자세를 구한다. 모델 자체의 회전이 없다면, NED 좌표축에서 N축을 모델 좌표계의 Y축, E축을 X축, D축을 -Z축과 나란히 하는 자세각을 구하여, 모델을 이 자세로 회전하면 모델의 원점 좌표를 주어진 지리 좌표에 두고 모델의 XY 평면이 그 점의 접평면이 되게 하고 Z축이 지상 위로 향하도록 자세를 잡는다. 모델 좌표축에 대한 회전각을 입력하면 주어진 지상점을 원점으로 하고 회전이 반영된 모델 자세를 구한다.

Namespace:  Pixoneer.NXDL
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static XVertex3d CalcGlobalModelAttitude(
	XGeoPoint ptPos,
	XAngle omega,
	XAngle phi,
	XAngle kappa,
	ref XAngle yaw,
	ref XAngle pitch,
	ref XAngle roll
)

Parameters

ptPos
Type: Pixoneer.NXDLXGeoPoint
[In] 모델 원점 위치.
omega
Type: Pixoneer.NXDLXAngle
[In] 모델 좌표계 X축에 대한 회전각.
phi
Type: Pixoneer.NXDLXAngle
[In] 모델 좌표계 Y축에 대한 회전각.
kappa
Type: Pixoneer.NXDLXAngle
[In] 모델 좌표계 Z축에 대한 회전각.
yaw
Type: Pixoneer.NXDLXAngle
[Out] D축에 대한 최종 모델의 방위각(yaw).
pitch
Type: Pixoneer.NXDLXAngle
[Out] E축에 대한 최종 모델의 고각(pitch).
roll
Type: Pixoneer.NXDLXAngle
[Out] N축에 대한 최종 모델의 회전각(roll).

Return Value

Type: XVertex3d
모델의 업(up, Z축) 벡터.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