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VideoViewCallDrawLastFrame Method

비디오 프레임을 다른 화면에 그리기 위하여 렌더링 요청을 한다. 이 때 모든 모델/투영 행렬은 설정이 완료된 상태라고 가정하고 입력되는 좌표로 직접 그리기 명령을 내보낸다. Warping 효과를 주기 위하여 격자 형태의 좌표를 입력받는데 테두리 점들이 반드시 입력에 포함되어야 한다.

Namespace:  Pixoneer.NXDL.NXVideo
Assembly:  NXVideo (in NXVideo.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void CallDrawLastFrame(
	int nRows,
	int nCols,
	XVertex3d[] vertices,
	XVertex2d[] texcoords
)

Parameters

nRows
Type: SystemInt32
입력 지리 좌표 격자 행의 개수
nCols
Type: SystemInt32
입력 지리 좌표 격자 열의 개수
vertices
Type: Pixoneer.NXDLXVertex3d
비디오 프레임을 투영할 3차원 지리 좌표로 배열 크기는 nRows * nColumns 이상이고 행 방향 우선으로 적혀 있어야 한다.
texcoords
Type: Pixoneer.NXDLXVertex2d
지리 좌표에 대응하는 텍스처 좌표로 비디오 프레임 왼쪽 위가 (0,0), 오른쪽 아래가 (1,1)이 되도록 한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