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TextPrinterPrint Method (String, XVertex3d, XVertex2d, XVertex2d, Color, Boolean, Color)

스크린 상에 입력된 텍스트를 도시한다.

Namespace:  Pixoneer.NXDL.NGR
Assembly:  NXDLgr (in NXDLgr.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bool Print(
	string str,
	XVertex3d posWorld,
	XVertex2d posOffset,
	XVertex2d align,
	Color color,
	bool bOutLine,
	Color clrOutLine
)

Parameters

str
Type: SystemString
도시를 위한 텍스트 String 객체.
posWorld
Type: Pixoneer.NXDLXVertex3d
OpenGL의 렌더링 공간인 World 공간상의 좌표.
posOffset
Type: Pixoneer.NXDLXVertex2d
좌표점으로 부터 스크린 공간 Offset만큼 이동시켜 텍스트를 도시.
align
Type: Pixoneer.NXDLXVertex2d
텍스트의 정렬 방법 설정.
color
Type: System.DrawingColor
텍스트의 색상 설정.
bOutLine
Type: SystemBoolean
텍스트를 그릴때 외곽선을 그릴지 말지 여부 설정.
clrOutLine
Type: System.DrawingColor
텍스트를 그릴때 외곽선의 색상 설정.

Return Value

Type: Boolean
성공이면 true, 실패면 false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