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3DModelDriverManagerLoadFile(String, Boolean, Boolean, Boolean, String) Method
|
입력 파일 경로를 읽어 X3DModel 객체를 생성한다.
Namespace: Pixoneer.NXDL.NGRAssembly: NXDLgr (in NXDLgr.dll) Version: 2.0.3.38
Syntaxpublic X3DModel LoadFile(
string strFileName,
bool bIgnoreMaterial,
bool bUseDisplayList,
bool bLoadBuild,
out string strError
)
Parameters
- strFileName String
- [In] 파일 경로
- bIgnoreMaterial Boolean
- [In] 재질/텍스처 정보 무시 여부 (단순 색상으로 모양만 표현할 때)
- bUseDisplayList Boolean
- [In] 오래된 OpenGL Display List 방식으로 그릴지 정한다. 추가적인 쉐이더 처리를 위해서는 끈다.
- bLoadBuild Boolean
- [In] Load 시점 또는 Render 시점에 Build 할지를 설정한다. (true:Load 시점 Build, false:Render 시점에 Build)
- strError String
- [Out] 실패시 에러 메시지 .
Return Value
X3DModel 로딩된 모델 객체 (X3DMdoel객체).
Remarks Display list 사용 여부는 현재 3DS 모델에만 해당한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