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fnGetModelTransform(XVertex3d, XAngle, XAngle, XAngle, XVertex3d) Method

모델의 ECEF 좌표, 자세 회전각과 3차원 배율로부터 모델 좌표를 지리좌좌표로 변환하는 4x4 변환행렬을 구한다.

Namespace: Pixoneer.NXDL
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static XMatREAL64 GetModelTransform(
	XVertex3d posEcr,
	XAngle yaw,
	XAngle pitch,
	XAngle roll,
	XVertex3d scale
)

Parameters

posEcr  XVertex3d
모델 원점의 ECEF 좌표.
yaw  XAngle
정북 방향을 0으로 시계 방향(동쪽)으로 증가하는 방위각.
pitch  XAngle
직하 방향이 -90이고 위로 증가하는 고각.
roll  XAngle
진행 방향을 향해 시계 방향으로 증가하는 회전각.
scale  XVertex3d
ECEF 좌표계 X,Y,Z축에 대한 배율.

Return Value

XMatREAL64
회전, 배율, 평행이동을 순차적으로 적용한 4x4 변환행렬.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