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fnGetModelTransform Method (XVertex3d, XAngle, XAngle, XAngle, XVertex3d)

모델의 ECEF 좌표, 자세 회전각과 3차원 배율로부터 모델 좌표를 지리좌좌표로 변환하는 4x4 변환행렬을 구한다.

Namespace:  Pixoneer.NXDL
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1
Syntax
C#
public static XMatREAL64 GetModelTransform(
	XVertex3d posEcr,
	XAngle yaw,
	XAngle pitch,
	XAngle roll,
	XVertex3d scale
)

Parameters

posEcr
Type: Pixoneer.NXDLXVertex3d
모델 원점의 ECEF 좌표.
yaw
Type: Pixoneer.NXDLXAngle
정북 방향을 0으로 시계 방향(동쪽)으로 증가하는 방위각.
pitch
Type: Pixoneer.NXDLXAngle
직하 방향이 -90이고 위로 증가하는 고각.
roll
Type: Pixoneer.NXDLXAngle
진행 방향을 향해 시계 방향으로 증가하는 회전각.
scale
Type: Pixoneer.NXDLXVertex3d
ECEF 좌표계 X,Y,Z축에 대한 배율.

Return Value

Type: XMatREAL64
회전, 배율, 평행이동을 순차적으로 적용한 4x4 변환행렬.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