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XVertex
|
The XVertex4d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 |
GetNormalize | 이 객체의 노멀라이즈 결과값을 반환한다. 이 객체는 바뀌지 않는다. |
![]() |
IsEqual | 만약 입력 XVertex4d객체와 동일하다면 true를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한다. |
![]() |
norm | 이 객체의 Euclidian Normalization을 수행한다. |
![]() |
norm2 | 이 객체의 Euclidean Norm 제곱을 반환한다. |
![]() |
Normalize | 이 객체의 값을 노멀라이즈한다. Normalization은 다음과 같다 : (x = x/sqrt(x*x + y*y + z*z + w*w), y = y/sqrt(x*x + y*y + z*z + w*w), z = z/sqrt(x*x + y*y + z*z + w*w), w = w/sqrt(x*x + y*y + z*z + w*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