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Vertex4d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
public class XVertex4d
The XVertex4d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XVertex4d | XVertex4d 객체를 생성하는 기본 생성장이며 x, y, z, w값을 0으로 초기화한다. | |
XVertex4d(XVertex4<double>*) | ||
XVertex4d(XVertex4d) | XVertex4d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입력되는 XVertex4d값의 x, y, z, w값과 동일하게 복사하여 초기화한다. | |
XVertex4d(Double, Double, Double, Double) | XVertex4d 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x, y, z, w값을 입력되는 xVal, yVal, zVal, wVal값으로 초기화한다. |
Name | Description | |
---|---|---|
GetNormalize | 이 객체의 노멀라이즈 결과값을 반환한다. 이 객체는 바뀌지 않는다. | |
IsEqual | 만약 입력 XVertex4d객체와 동일하다면 true를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한다. | |
norm | 이 객체의 Euclidian Normalization을 수행한다. | |
norm2 | 이 객체의 Euclidean Norm 제곱을 반환한다. | |
Normalize | 이 객체의 값을 노멀라이즈한다. Normalization은 다음과 같다 : (x = x/sqrt(x*x + y*y + z*z + w*w), y = y/sqrt(x*x + y*y + z*z + w*w), z = z/sqrt(x*x + y*y + z*z + w*w), w = w/sqrt(x*x + y*y + z*z + w*w)). |
Name | Descrip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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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ition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4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4d객체를 더한 값을 새로운 XVertex4d 객체로 반환한다. | |
Division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4d형의 값을 두번째 피연산자인 double 형의 값으로 나누어서 결과값을 새로운 XVertex4d 객체로 반환한다. | |
Multiply(Double, XVertex4d) | 첫번째 피연산자인 double형의 값과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4d객체를 곱해서 새로운 XVertex4d 객체로 반환한다. | |
Multiply(XVertex4d, Double)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4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4d객체를 곱해서 새로운 XVertex4d 객체로 반환한다. | |
Subtraction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4d객체와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4d객체를 빼서 새로운 XVertex4d 객체로 반환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