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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Vertex4d Cla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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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uble 형의 4차원 데이터 구조에 대한 클래스이다. 보통 x, y, z, w에 대한 4차원 좌표값을 나타낼때 사용된다.
Inheritance Hierarchy
Namespace: Pixoneer.NXDL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8
SyntaxThe XVertex4d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 Name | Descrip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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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XVertex4d | XVertex4d 객체를 생성하는 기본 생성장이며 x, y, z, w값을 0으로 초기화한다. |
 | XVertex4d(XVertex4<double>*) | |
 | XVertex4d(XVertex4d) | XVertex4d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입력되는 XVertex4d값의 x, y, z, w값과 동일하게 복사하여 초기화한다. |
 | XVertex4d(Double, Double, Double, Double) | XVertex4d 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x, y, z, w값을 입력되는 xVal, yVal, zVal, wVal값으로 초기화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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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perties
Methods | Name | Descrip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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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etNormalize | 이 객체의 노멀라이즈 결과값을 반환한다. 이 객체는 바뀌지 않는다. |
 | IsEqual | 만약 입력 XVertex4d객체와 동일하다면 true를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한다. |
 | norm | 이 객체의 Euclidian Normalization을 수행한다. |
 | norm2 | 이 객체의 Euclidean Norm 제곱을 반환한다. |
 | Normalize | 이 객체의 값을 노멀라이즈한다.
Normalization은 다음과 같다 : (x = x/sqrt(x*x + y*y + z*z + w*w), y = y/sqrt(x*x + y*y + z*z + w*w), z = z/sqrt(x*x + y*y + z*z + w*w), w = w/sqrt(x*x + y*y + z*z + w*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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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Operators
Fields | Name | Descrip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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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 | 4차원 정점을 표현하는 z값. |
 | x | 4차원 정점을 표현하는 x값. |
 | y | 4차원 정점을 표현하는 y값. |
 | z | 4차원 정점을 표현하는 z값.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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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