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me |
Description |
|
SetCameraPosition(XGeoPoint, XAngle)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눈의 위치와 방위각에 의해 설정하며, 기본 기울기의 값은 0 이다 [Planet 2D뷰를 위함] |
|
SetCameraPosition(XGeoPoint, XGeoPoint)
|
카메라 위치와 대상(LookAt)의 위치를 입력하여 카메라의 상태를 설정한다. 카메라 위치를 기준으로 up 벡터를 계산하여 사용한다. [Planet 3D뷰를 위함] |
|
SetCameraPosition(XGeoPoint, XGeoPoint, XVertex3d)
|
카메라 위치와 대상(LookAt)의 위치를 입력하여 카메라의 상태를 설정한다. [Planet 3D뷰를 위함] |
|
SetCameraPosition(XGeoPoint, XAngle, XAngle, XAngle)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눈의 위치와 그리고 yaw, pitch, roll에 의해 설정한다. 시선은 아래 방향(D)이다. [Planet 3D뷰를 위함] |
|
SetCameraPosition(XGeoPoint, XAngle, XAngle, XAngle, Boolean)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눈의 위치와 그리고 yaw, pitch, roll에 의해 설정한다. [Planet 3D뷰를 위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