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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NXPlanetViewSetCameraPosition Method

Overload List
  Name Description
Public method SetCameraPosition(XGeoPoint, XAngle)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눈의 위치와 방위각에 의해 설정하며, 기본 기울기의 값은 0 이다 [Planet 2D뷰를 위함]
Public method SetCameraPosition(XGeoPoint, XGeoPoint) 카메라 위치와 대상(LookAt)의 위치를 입력하여 카메라의 상태를 설정한다. 카메라 위치를 기준으로 up 벡터를 계산하여 사용한다. [Planet 3D뷰를 위함]
Public method SetCameraPosition(XGeoPoint, XGeoPoint, XVertex3d) 카메라 위치와 대상(LookAt)의 위치를 입력하여 카메라의 상태를 설정한다. [Planet 3D뷰를 위함]
Public method SetCameraPosition(XGeoPoint, XAngle, XAngle, XAngle)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눈의 위치와 그리고 yaw, pitch, roll에 의해 설정한다. 시선은 아래 방향(D)이다. [Planet 3D뷰를 위함]
Public method SetCameraPosition(XGeoPoint, XAngle, XAngle, XAngle, Boolean)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눈의 위치와 그리고 yaw, pitch, roll에 의해 설정한다. [Planet 3D뷰를 위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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