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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Pl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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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NXPlanetView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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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RenderLayer(NXPlanetLayer) | 뷰에 레이어를 추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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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dRenderLayer(NXRenderLayer) | 뷰에 레이어를 추가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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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cSize | 뷰의 사이즈를 다시 계산하며, 엔진에 의해 자동 호출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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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culateCADRGScale | CADRG 축척에 따른 비율을 계산한다. CADRG NS PixelSize과의 비율을 이용하여 축척을 계산하여 반환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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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culateScale | 현재 뷰의 스케일을 계산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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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tureScreen | 현재 화면을 그대로 캡쳐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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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tureScreen(String,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XFrameCaptureBuffereCaptureMode, String, XThread) | Planet View에 도시되어 있는 내용을 해상도 조절하여 저장한다. Planet2D 모드에서만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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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tureScreenByBlock(String,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XFrameCaptureBuffereCaptureMode, NXPlanetView, String, XThread) | Planet View에 도시되어 있는 내용을 임시 PlanetView 를 이용하여 해상도 조절하여 저장한다. 임시 PlanetView 의 Width, Height 는 256 보다 큰 값으로 각각 설정한다. Planet2D 모드에서만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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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tureScreenByBlock(String,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Int32, XFrameCaptureBuffereCaptureMode, NXPlanetView, String, XThread, Int32) |
Planet View에 도시되어 있는 내용을 임시 PlanetView 를 이용하여 해상도 조절하여 저장한다. 임시 PlanetView 의 Width, Height 는 256 보다 큰 값으로 각각 설정한다. Planet View에서 선택한 영역의 데이타를 임시 PlanetView에 block별(256*256)로 도시한 뒤 캡쳐한다. 이렇게 캡쳐한 block별 영상을 merge 하여 하나의 영상 파일로 저장한다. Planet2D 모드에서만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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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ngeLayerOrder | 렌더 레이어의 순서를 바꿔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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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earLayer | 뷰에 연결된 모든 레이어를 삭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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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ographicToScreen | 위경도 좌표를 스크린 좌표로 변환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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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ographicToWorld | 위경도 좌표를 세계 좌표로 변환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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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CameraState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가져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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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DrawArgs | PlanetView 컨트롤 및 렌더링 정보가 담긴 Draw argument를 가져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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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FreezeViewArea | 뷰의 고정여부를 가져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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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Handle | 뷰의 컨트롤 핸들을 가져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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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IndexMapMode | 인덱스 맵 모드를 가져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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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Layer | 렌더 레이어를 가져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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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LayerOrder | 현재 렌더 레이어의 순서를 가져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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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MapAlitutdeFromCADRGScale | CADRG 축척을 기준으로 카메라 높이를 계산한다. CADRG NS PixelSize와의 비율로 해상도를 계산하고 이에 대한 카메라 높이를 반환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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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MapAltitude(Double) | 입력 축척에 대응하는 카메라의 높이를 가져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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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MapAltitude(NXPlanetVieweMapScale) | 입력 축척에 대응하는 카메라의 높이를 가져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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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MouseControlMode | 마우스 제어 상태를 가져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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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PTMOverlayLayer | Planet의 지형 관리자로부터 중첩 레이어(NXOverlayLayer)를 가져온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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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WOS | 뷰의 WOS를 가져온다( World offset and Sca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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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UnderMouse | 마우스아래 뷰가 있는지 확인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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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okTarget | 바라보는 위치와 거리, 방위각과 고도 값에 의해 현재 카메라 상태를 설정한다. [Planet 3D뷰를 위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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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xZoomIn | 고도를 통해 최대 줌인을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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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xZoomOut | 고도를 통해 최대 줌 아웃을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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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reshBaseMap | 특정 위치와 해상도에 대한 기본 배경 지도를 갱신 요청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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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reshLOD | LOD를 기반으로 화면을 갱신하여 도시하도록 요청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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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reshScreen | 화면을 갱신하여 도시하도록 요청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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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ease | 뷰에 연결된 엔진과 갈무리 버퍼의 연결을 끊고 모든 레이어를 삭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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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moveRenderLayer(NXPlanetLayer) | 뷰에 레이어를 분리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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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moveRenderLayer(NXRenderLayer) | 뷰에 레이어를 분리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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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questRender(UInt64) | 새로 렌더링을 요청한다. 카메라 설정 등을 바꾸고 요청 식별자를 특정해서 부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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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questRender(UInt64, Boolean) | 요청 식별자를 특정해서 새로 렌더링을 요청하고 실제 렌더링이 될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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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reenToGeographic | 스크린 좌표를 위경도 좌표로 변환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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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reenToWorld | 스크린 좌표를 세계 좌표로 변환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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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CameraPosition(XGeoPoint, XAngle)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눈의 위치와 방위각에 의해 설정하며, 기본 기울기의 값은 0 이다 [Planet 2D뷰를 위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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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CameraPosition(XGeoPoint, XGeoPoint) | 카메라 위치와 대상(LookAt)의 위치를 입력하여 카메라의 상태를 설정한다. 카메라 위치를 기준으로 up 벡터를 계산하여 사용한다. [Planet 3D뷰를 위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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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CameraPosition(XGeoPoint, XGeoPoint, XVertex3d) | 카메라 위치와 대상(LookAt)의 위치를 입력하여 카메라의 상태를 설정한다. [Planet 3D뷰를 위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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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CameraPosition(XGeoPoint, XAngle, XAngle, XAngle)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눈의 위치와 그리고 yaw, pitch, roll에 의해 설정한다. 시선은 아래 방향(D)이다. [Planet 3D뷰를 위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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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CameraPosition(XGeoPoint, XAngle, XAngle, XAngle, Boolean)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눈의 위치와 그리고 yaw, pitch, roll에 의해 설정한다. [Planet 3D뷰를 위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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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CameraState |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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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EarthShow | 지구 레이어를 표시 또는 숨기기 여부를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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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FreezeViewArea | 뷰를 고정시킬지 여부를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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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IndexMapMode | 인덱스 맵 모드를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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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LightingFactor | 빛 효과를 위한 주변광, 분사광(diffuse), 반사광(specular) 비율을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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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MouseControlMode | 확대축소, 회전, 이동의 마우스 제어 상태를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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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PBEDefaultDataSet | 새로운 PBE 데이터 소스를 설정한다. 기존에 이용하는 PBE 데이터는 삭제되고 새로운 데이터를 로딩하여 도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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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PBIDefaultDataSet | 새로운 PBI 데이터 소스를 설정한다. 기존에 도시되는 PBI 데이터는 삭제되고 새로운 데이터를 로딩하여 도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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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PBPDefaultDataSet | 새로운 PBP 데이터 소스를 설정한다. 기존에 도시되는 PBP 데이터는 삭제되고 새로운 데이터를 로딩하여 도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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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PBVDefaultDataSet | 새로운 PBV 데이터 소스를 설정한다. 기존에 도시되는 PBV 데이터는 삭제되고 새로운 데이터를 로딩하여 도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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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RenderArea | 화면에 렌더링되는 영역을 설정한다. Planet2D 모드에서만 적용된다. RestrictRenderArea를 참으로 설정하면 이 함수를 통해 설정된 값으로 렌더링 영역이 제한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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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RenderSkip | 렌더링 주기를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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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SunFollowCamera | 태양의 위치를 카메라의 위치와 동일하게 설정할지를 설정한다. Planet3D 모드에서만 지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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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SunPosition(XGeoPoint) | 대기 효과(밤/낮)를 위한 태양의 위치를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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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SunPosition(XGeoPoint, Single) | 대기 효과(밤/낮)를 위한 태양의 위치를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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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UnderMouse | 내부 함수, 마우스 아래에 있는 뷰의 상태를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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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ViewZoomCenterPosition | 해당 좌표를 기준으로 마우스 휠 줌을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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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WorkSpaceHgt | 카메라의 높이 구간을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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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WorkSpaceLat | 카메라의 위도 구간을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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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WorkSpaceLon | 카메라의 경도 구간을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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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PBPDataSet | PBP 데이터소스를 갱신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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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datePBVDataSet | PBV 데이터소스를 갱신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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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ldToGeographic | 세계 좌표를 위경도 좌표로 변환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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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ldToScreen | 세계 좌표를 스크린 좌표로 변환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