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XPlanetViewSetCameraPosition Method (XGeoPoint, XAngle, XAngle, XAngle, Boolean)

현재 카메라의 상태를 눈의 위치와 그리고 yaw, pitch, roll에 의해 설정한다. [Planet 3D뷰를 위함]

Namespace:  Pixoneer.NXDL.NXPlanet
Assembly:  NXPlanet (in NXPlanet.dll) Version: 2.0.3.31
Syntax
C#
public bool SetCameraPosition(
	XGeoPoint pos,
	XAngle yaw,
	XAngle pitch,
	XAngle roll,
	bool bodyFrame
)

Parameters

pos
Type: Pixoneer.NXDLXGeoPoint
대상에 대한 카메라 상태의 눈의 위치.
yaw
Type: Pixoneer.NXDLXAngle
대상에 대한 카메라 상태의 yaw 각도.
pitch
Type: Pixoneer.NXDLXAngle
대상에 대한 카메라 상태의 pitch 각도.
roll
Type: Pixoneer.NXDLXAngle
대상에 대한 카메라 상태의 roll 각도.
bodyFrame
Type: SystemBoolean
회전각을 적용한 기준 좌표계가 바디 프레임으로 시선이 아래 방향(D)이면 참, 진행 방향(N)이면 거짓으로 표시한다.

Return Value

Type: Boolean
성공이면 true, 실패하면 false를 반환한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