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an
             | 
          
public class NanBspline : NanObj
The NanBspline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 Name | Description | |
|---|---|---|
| NanBspline | NanBspline 클래스의 기본 생성자로서, 멤버변수에 대하여 초기화를 수행한다. | 
| Name | Description | |
|---|---|---|
| AddPole(XVertex3d) | pole 리스트의 끝 부분에 정점을 추가한다. | |
| AddPole(Double, Double, Double) | pole 리스트의 끝 부분에 정점을 추가한다. | |
| CalcRange |  객체의 최소, 최대 범위를 계산한다.  (Overrides NanObjCalcRange)  | |
| Clone |  객체를 복사한다.  (Overrides NanObjClone)  | |
| GetPoleAt(Int32) | pole 리스트의 지정한 인덱스에서 정점을 가져온다. | |
| GetPoleAt(Int32, Double, Double, Double) | pole 리스트의 지정한 인덱스에서 정점을 가져온다. | |
| GetPoleSize | pole 리스트의 정점 개수를 가져온다. | |
| InsertPoleAt(Int32, XVertex3d) | pole 리스트의 지정한 인덱스에 정점을 삽입한다. | |
| InsertPoleAt(Int32, Double, Double, Double) | pole 리스트의 지정한 인덱스에 정점을 삽입한다. | |
| RemoveAllPoles | pole 리스트에서 모든 정점을 제거한다. | |
| RemovePoleAt | pole 리스트의 지정한 인덱스에서 정점을 제거한다. | |
| SetPoleAt(Int32, XVertex3d) | pole 리스트의 지정한 인덱스에 정점을 설정한다. | |
| SetPoleAt(Int32, Double, Double, Double) | pole 리스트의 지정한 인덱스에 정점을 설정한다. | |
| SetRotateAngle |  
            객체의 회전값을 설정한다. 객체 중심 위치와 북쪽 방향을 기준으로 설정한 각도만큼 회전한다.
            world 좌표계 기준.
             (Overrides NanObjSetRotateAngle(Double))  | |
| ToObjectString | 객체 class 이름을 가져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