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NanObj Class

주기 객체의 공통 정보를 저장하기 위한 Nan*** 객체의 부모 클래스
Inheritance Hierarchy
SystemObject
  Pixoneer.NXDL.NXAnnotation.NAnnotationNanObj
    More

Namespace: Pixoneer.NXDL.NXAnnotation.NAnnotation
Assembly: NXAnnotation (in NXAnnotation.dll) Version: 2.0.3.38 (2.0.3.38)
Syntax
C#
public abstract class NanObj : IDisposable, 
	ICloneable

The NanObj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Constructor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NanObj NanObj 클래스의 기본 생성자로서, 멤버변수에 대하여 초기화를 수행한다.
Top
Properties
 NameDescription
Public propertyBackColor Background 색을 가져온다.
Public propertyBound 스케일 조절을 위해 저장된 boundary 좌표를 가져온다. 좌상단에서 시계 방향의 4 모서리를 Bound 인덱스 0부터 저장된다.
Public propertyFillStyle 채우기 스타일을 가져온다.
Public propertyForeColor Foreground 색을 가져온다. (FillStyle이 Solid가 아닐 경우 사용된다)
Public propertyHide 객체 숨김 여부를 가져온다.
Public propertyId 객체 ID 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IsDrawBorder 선 그리기 여부를 가져온다.
Public propertyIsDrawFill 면 채우기 여부를 가져온다.
Public propertyIsRotatable 객체의 회전 가능 여부를 가져온다.
Public propertyIsScalable 객체의 스케일 조절 가능 여부를 가져온다.
Public propertyLineColor 선 색을 가져온다.
Public propertyLineStyle 선 스타일을 가져온다.
Public propertyLineThick 선 두께를 가져온다.
Public propertyMaxX 객체 경계 영역의 최대 X 값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MaxY 객체 경계 영역의 최대 Y 값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MaxZ 객체 경계 영역의 최대 Z 값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사용하지 않는다.)
Public propertyMinX 객체 경계 영역의 최소 X 값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MinY 객체 경계 영역의 최소 Y 값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MinZ 객체 경계 영역의 최소 Z 값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사용하지 않는다.)
Public propertyName 객체 이름을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ParentLayer 부모 레이어를 가져오거나 설정한다.
Public propertyRotateAngle 객체 회전 각도를 가져온다.(북쪽 방향 기준 반시계 방향 angle 값)
Public propertyTextBackColor 글씨 배경색을 가져온다.(TextStyle이 Solid가 아닐 경우 사용된다)
Public propertyTextColor 글씨 색을 가져온다.
Public propertyTextOpacity 글씨 투명도를 가져온다.
Public propertyTextStyle 글씨 채우기 스타일을 가져온다.
Public propertyThickUnit 선 굵기 단위(world 좌표 단위) 단위를 가져온다.
Public propertyType 객체를 구별하기 위한 객체 형식을 가져온다.
Top
Methods
 NameDescription
Public methodCalcRange 객체의 최소, 최대 범위를 계산한다.
Public methodClone 객체를 복사한다.
Public methodIsAvailable 객체 사용가능 여부를 객체 영역으로 체크한다.
Public methodSetBackColor Background 색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FillStyle 채우기 스타일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ForeColor Foreground 색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HideFlag 객체 숨김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IsDrawBorder 바운더리 도시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IsDrawFill 채우기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LineColor 선 색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LineStyle 선 스타일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LineThick 선 두께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Rotatable 객체 회전 가능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RotateAngle 객체의 회전값을 설정한다. 객체 중심 위치와 북쪽 방향을 기준으로 설정한 각도만큼 회전한다. world 좌표계 기준.
Public methodSetScalable 객체 스케일 조절 가능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TextBackColor 글씨 배경색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TextColor 글씨 색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TextFillStyle 글씨 채우기 스타일을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TextOpacity 글씨 투명도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SetThickUnit 선 굵기 단위(world 좌표 단위)를 설정한다.
Top
See Also
Inheritance Hierarc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