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Vertex4d Class |
Namespace: Pixoneer.NXDL
public class XVertex4d
The XVertex4d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XVertex4d | XVertex4d 객체를 생성하는 기본 생성장이며 x, y, z, w값을 0으로 초기화 한다. | |
XVertex4d(XVertex4<double>*) | ||
XVertex4d(XVertex4d) | XVertex4d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입력되는 XVertex4d값의 x, y, z, w값과 동일하게 복사하여 초기화 한다. | |
XVertex4d(Double, Double, Double, Double) | XVertex3d 객체를 생성하는 생성자이며 x, y, z, w값을 입력되는 xVal, yVal, zVal, wVal값으로 초기화 한다. |
Name | Description | |
---|---|---|
GetNormalize |
this객체로부터 Nomalize된 객체를 생성하여 반환한다. this객체는 바뀌지 않는다.
| |
GetUnmanObj | ||
IsEqual |
만약 입력 XVertex4d객체와 동일하다면 true를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한다.
| |
norm |
this객체에 대한 Euclidian Normalization을 수행한다.
| |
norm2 |
this 객체의 Euclidean Norm의 제곱을 반환한다.
| |
Normalize |
this 객체를 Normalize를 수행한다. Normalization은 다음식에 정의된다. (x = x/sqrt(x*x + y*y + z*z + w*w), y = y/sqrt(x*x + y*y + z*z + w*w), z = z/sqrt(x*x + y*y + z*z + w*w), w = w/sqrt(x*x + y*y + z*z + w*w)).
|
Name | Description | |
---|---|---|
Addition |
첫번째 피연자인 XVertex4d객체와 두번째 피연자인 XVertex4d객체를 더한 값을 새로운 XVertex4d 객체로 반환한다.
| |
Division |
첫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4d형의 값을 두번째 피연산자인 double 형의 값으로 나누어서 결과값을 새로운 XVertex4d 객체로 반환한다.
| |
Multiply(Double, XVertex4d) |
첫번째 피연산자인 double형의 값과 두번째 피연산자인 XVertex4d객체를 곱해서 새로운 XVertex4d 객체로 반환한다.
| |
Multiply(XVertex4d, Double) |
첫번째 피연자인 XVertex4d객체와 두번째 피연자인 XVertex4d객체를 곱해서 새로운 XVertex4d 객체로 반환한다.
| |
Subtraction |
첫번째 피연자인 XVertex4d객체와 두번째 피연자인 XVertex4d객체를 빼서 새로운 XVertex4d 객체로 반환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