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Vertex4d Methods |
The XVertex4d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
GetNormalize |
this객체로부터 Nomalize된 객체를 생성하여 반환한다. this객체는 바뀌지 않는다.
| |
GetUnmanObj | ||
IsEqual |
만약 입력 XVertex4d객체와 동일하다면 true를 반환하고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한다.
| |
norm |
this객체에 대한 Euclidian Normalization을 수행한다.
| |
norm2 |
this 객체의 Euclidean Norm의 제곱을 반환한다.
| |
Normalize |
this 객체를 Normalize를 수행한다. Normalization은 다음식에 정의된다. (x = x/sqrt(x*x + y*y + z*z + w*w), y = y/sqrt(x*x + y*y + z*z + w*w), z = z/sqrt(x*x + y*y + z*z + w*w), w = w/sqrt(x*x + y*y + z*z + w*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