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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XFrameCaptureBufferCallDraw Meth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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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갈무리한 컬러 영상을 주어진 사각형 안에 그린다.
GL 명령을 쓸 수 있도록 렌더링 컨텍스트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불러야 한다.
XDL 그래픽 아키텍처에서 렌더 콜백 이벤트 등에서 불러쓸 수 있다.		
        
        Namespace: Pixoneer.NXDL.NGRAssembly: NXDLgr (in NXDLgr.dll) Version: 2.0.3.40
Syntaxpublic bool CallDraw(
	int x1,
	int y1,
	int x2,
	int y2,
	bool copyDepth
)
Parameters
- x1  Int32
 -  테두리 사각형의 첫째 X 좌표. 
 - y1  Int32
 -  테두리 사각형의 첫째 Y 좌표. 
 - x2  Int32
 -  테두리 사각형의 둘째 X 좌표. 
 - y2  Int32
 -  테두리 사각형의 둘째 Y 좌표. 
 - copyDepth  Boolean
 -  깊이 버퍼 복사 여부. 실제 장치에 그린다고 가정하여 0번 버퍼를 쓰기 버퍼로 지정한다. 
 
Return Value
Boolean 도시 성공 여부. 갈무리가 안 되는 등 준비가 안 되었으면 실패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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