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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XFrameCaptureBufferCallDraw Method

갈무리한 컬러 영상을 주어진 사각형 안에 그린다. GL 명령을 쓸 수 있도록 렌더링 컨텍스트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불러야 한다. XDL 그래픽 아키텍처에서 렌더 콜백 이벤트 등에서 불러쓸 수 있다.

Namespace:  Pixoneer.NXDL.NGR
Assembly:  NXDLgr (in NXDLgr.dll) Version: 2.0.3.31
Syntax
C#
public bool CallDraw(
	int x1,
	int y1,
	int x2,
	int y2,
	bool copyDepth
)

Parameters

x1
Type: SystemInt32
테두리 사각형의 첫째 X 좌표.
y1
Type: SystemInt32
테두리 사각형의 첫째 Y 좌표.
x2
Type: SystemInt32
테두리 사각형의 둘째 X 좌표.
y2
Type: SystemInt32
테두리 사각형의 둘째 Y 좌표.
copyDepth
Type: SystemBoolean
깊이 버퍼 복사 여부. 실제 장치에 그린다고 가정하여 0번 버퍼를 쓰기 버퍼로 지정한다.

Return Value

Type: Boolean
도시 성공 여부. 갈무리가 안 되는 등 준비가 안 되었으면 실패한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