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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Fr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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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XFrameCaptureBuff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Name | Descriptio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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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ginPixelProcessingMode | 갈무리 버퍼에 독립적으로 렌더링을 하는 모드를 시작한다. 주로 쉐이더를 통한 오프-스크린 픽셀 처리에 쓰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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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Draw | 갈무리한 컬러 영상을 주어진 사각형 안에 그린다. GL 명령을 쓸 수 있도록 렌더링 컨텍스트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불러야 한다. XDL 그래픽 아키텍처에서 렌더 콜백 이벤트 등에서 불러쓸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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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ture | 갈무리 버퍼 텍스처 데이터를 접근 가능한 메모리로 복사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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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pyColorTexture | 갈무리 버퍼의 컬러 텍스처를 얻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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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pyColorTexture(UInt64) | 갈무리 버퍼의 컬러 텍스처를 얻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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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pyGrayscaleTexture | 갈무리 버퍼의 흑백 텍스처를 얻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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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pyGrayscaleTexture(UInt64) | 갈무리 버퍼의 흑백 텍스처를 얻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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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dPixelProcessingMode | 갈무리 버퍼의 독립적인 픽셀 처리 모드를 종료한다. 렌더 컨텍스트를 재설정하도록 설정하면 모드 시작 전에 활성화된 컨텍스트로 되돌린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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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NativeFBO | XDL 네이티브 객체를 얻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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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ageToScreen | 영상 좌표를 화면 좌표로 변환한다. 고정 크기 버퍼인 경우 두 좌표가 다를 수 있고, 가변 크기의 경우는 항상 같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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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ageToWorld | 영상 좌표를 3차원 모델 좌표로 변환한다. 3차원 좌표를 갈무리하는 경우에만 대응 좌표를 반환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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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ckBuffer | 갈무리 데이터에 접근할 때 필요시 버퍼를 잠근다. 개별 자료 접근은 동기화되어 있으나 여러 자료에 접근할 때 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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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ease | 프레임 갈무리 버퍼와 관련된 리소스 및 메모리를 해제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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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veFrame | 갈무리한 프레임을 이미지로 저장한다. RGB 데이터 또는 흑백 영상에 대한 갈무리가 완료된 상태여야 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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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reenToImage | 화면 좌표를 영상 좌표로 변환한다. 고정 크기 버퍼인 경우 두 좌표가 다를 수 있고, 가변 크기의 경우는 항상 같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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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EffectBlur | 갈무리 영상을 흐리게 하는 블러(Blur) 효과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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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EffectFog | 갈무리 영상에 안개가 낀 효과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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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EffectRain | 갈무리 영상에 비가 내리는 효과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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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EffectSnow | 갈무리 영상에 눈이 내리는 효과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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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Size | 프레임 갈무리 버퍼의 크기를 정한다. 고정 크기로 하면 뷰 화면 크기와 다르게 영상 크기를 지정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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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lockBuffer | 갈무리 데이터 접근 잠금을 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