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FrameCaptureBuffer Methods

The XFrameCaptureBuffer type exposes the following members.

Methods
  Name Description
Public method BeginPixelProcessingMode 갈무리 버퍼에 독립적으로 렌더링을 하는 모드를 시작한다. 주로 쉐이더를 통한 오프-스크린 픽셀 처리에 쓰인다.
Public method CallDraw 갈무리한 컬러 영상을 주어진 사각형 안에 그린다. GL 명령을 쓸 수 있도록 렌더링 컨텍스트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불러야 한다. XDL 그래픽 아키텍처에서 렌더 콜백 이벤트 등에서 불러쓸 수 있다.
Public method Capture 갈무리 버퍼 텍스처 데이터를 접근 가능한 메모리로 복사한다.
Public method CopyColorTexture 갈무리 버퍼의 컬러 텍스처를 얻는다.
Public method CopyColorTexture(UInt64) 갈무리 버퍼의 컬러 텍스처를 얻는다.
Public method CopyGrayscaleTexture 갈무리 버퍼의 흑백 텍스처를 얻는다.
Public method CopyGrayscaleTexture(UInt64) 갈무리 버퍼의 흑백 텍스처를 얻는다.
Public method EndPixelProcessingMode 갈무리 버퍼의 독립적인 픽셀 처리 모드를 종료한다. 렌더 컨텍스트를 재설정하도록 설정하면 모드 시작 전에 활성화된 컨텍스트로 되돌린다.
Public method GetNativeFBO XDL 네이티브 객체를 얻는다.
Public method ImageToScreen 영상 좌표를 화면 좌표로 변환한다. 고정 크기 버퍼인 경우 두 좌표가 다를 수 있고, 가변 크기의 경우는 항상 같다.
Public method ImageToWorld 영상 좌표를 3차원 모델 좌표로 변환한다. 3차원 좌표를 갈무리하는 경우에만 대응 좌표를 반환한다.
Public method LockBuffer 갈무리 데이터에 접근할 때 필요시 버퍼를 잠근다. 개별 자료 접근은 동기화되어 있으나 여러 자료에 접근할 때 쓴다.
Public method Release 프레임 갈무리 버퍼와 관련된 리소스 및 메모리를 해제한다.
Public method SaveFrame 갈무리한 프레임을 이미지로 저장한다. RGB 데이터 또는 흑백 영상에 대한 갈무리가 완료된 상태여야 한다.
Public method ScreenToImage 화면 좌표를 영상 좌표로 변환한다. 고정 크기 버퍼인 경우 두 좌표가 다를 수 있고, 가변 크기의 경우는 항상 같다.
Public method SetEffectBlur 갈무리 영상을 흐리게 하는 블러(Blur) 효과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 Code example SetEffectFog 갈무리 영상에 안개가 낀 효과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 Code example SetEffectRain 갈무리 영상에 비가 내리는 효과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 Code example SetEffectSnow 갈무리 영상에 눈이 내리는 효과 적용 여부를 설정한다.
Public method SetSize 프레임 갈무리 버퍼의 크기를 정한다. 고정 크기로 하면 뷰 화면 크기와 다르게 영상 크기를 지정할 수 있다.
Public method UnlockBuffer 갈무리 데이터 접근 잠금을 푼다.
Top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