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FrameCaptureBufferCapture Method

갈무리 버퍼 텍스처 데이터를 접근 가능한 메모리로 복사한다.

Namespace: Pixoneer.NXDL.NGR
Assembly: NXDLgr (in NXDLgr.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bool Capture(
	bool bCaptureRGB,
	bool bCaptureOtherColors,
	bool bCapturePosition
)

Parameters

bCaptureRGB  Boolean
기존 컨텍스트 재설정 여부
bCaptureOtherColors  Boolean
기존 컨텍스트 재설정 여부
bCapturePosition  Boolean
기존 컨텍스트 재설정 여부

Return Value

Boolean
모드 시작 성공 여부. 렌더 컨텍스트가 활성화되고 프레임버퍼를 연결하면 참, 그렇지 않으면 거짓을 반환한다.
Remarks
프레임버퍼가 바인딩 상태여야 하므로 BeginPixelProcessingMode()와 EndPixelProcessingMode() 사이에서 불리며 OpenGL 명령들을 실행한 후 EndPixelProcessingMode 이전에 갈무리를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화소 처리 모드를 시작하면 이전 텍스처 데이터를 잃어버린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