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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XDL] 지구상의 특정 기준점으로부터 임의의 방위각과 특정 거리에 존재하는 지점 계산(CalcPosByBearingAndDist 사용)
Author
pixoneer
Date
2016-11-19 09:06
Views
4276
// 특정 기준점으로 부터 북쪽으로부터 시계방향의 방위각과 임의의 거리에 해당하는 지점을 계산.
// 1. 기준점 설정
XAngle lon1 = XAngle.FromDegree(127);
XAngle lat1 = XAngle.FromDegree(36);
// 2. 북쪽으로부터 방위각 설정
XAngle bearing = XAngle.FromDegree(45);
// 3. 거리 설정(unit : meter)
double dist = 10000;
// 4. 결과값에 해당하는 위경도값을 얻을 XAngle생성
XAngle lon2 = new XAngle();
XAngle lat2 = new XAngle();
// 5. CalcPosByBearingAndDist함수를 통해 지점 계산
XAngle ang = Xfn.CalcPosByBearingAndDist(lon1, lat1, bearing, dist, ref lon2, ref lat2);
Console.WriteLine("Position : " + lon2.deg.ToString() + " " + lat2.deg.ToString());
Console.WriteLine("Return Angle : " + ang.deg.ToString());
// 1. 기준점 설정
XAngle lon1 = XAngle.FromDegree(127);
XAngle lat1 = XAngle.FromDegree(36);
// 2. 북쪽으로부터 방위각 설정
XAngle bearing = XAngle.FromDegree(45);
// 3. 거리 설정(unit : meter)
double dist = 10000;
// 4. 결과값에 해당하는 위경도값을 얻을 XAngle생성
XAngle lon2 = new XAngle();
XAngle lat2 = new XAngle();
// 5. CalcPosByBearingAndDist함수를 통해 지점 계산
XAngle ang = Xfn.CalcPosByBearingAndDist(lon1, lat1, bearing, dist, ref lon2, ref lat2);
Console.WriteLine("Position : " + lon2.deg.ToString() + " " + lat2.deg.ToString());
Console.WriteLine("Return Angle : " + ang.deg.ToSt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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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NXDL] XGeoPoint클래스 사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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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 | 2016.11.19 | 5346 |
6 |
[NXDL] XColorTable사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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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 | 2016.11.19 | 3595 |
5 |
[NXDL] XGrid클래스 사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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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 | 2016.11.18 | 3486 |
4 |
[NXDL] XVertex2i 클래스 사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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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_THK | 2016.11.18 | 3479 |
3 |
[NXDL] XVertex3d클래스 사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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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_THK | 2016.11.18 | 3593 |
2 |
[NXDL] XVertex2d 클래스 사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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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_THK | 2016.11.18 | 3633 |
1 |
[NXDL] XAngle클래스 사용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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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oneer_THK | 2016.11.18 | 35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