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고객지원 > 튜토리얼
XDL 사용방법안내
XDL을 다운받으신 후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XDL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고, 개발 환경을 설정하는법을 설명합니다.
XDL이 주로 사용하는 데이터 구조체에 대한 활용법을 설명합니다.
XVertex, XGrid, XColorTable, XGeoPoint, XAngle등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 링크페이지로 이동 [WinForm] [WPF]
☞ 다운로드 샘플코드 [WinForm] [WPF]
지구 타원체 상에서 특정 지점간의 관계를 이용하여 거리나 방향을 구하고
ECEF좌표계로부터 Geodetic좌표계로의 변환등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영상도시 툴 만들기
동영상 툴 만들기
동영상 툴 만들기 2
- NXVideoView를 활용하여 동영상 플레이어를 구현해 봅니다. 동영상 툴 만들기 1보다 약간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동영상 플레이어 기능을 수행합니다.
☞링크페이지로 이동 [WinForm] [WPF]
☞다운로드 샘플코드 [WinForm] [WPF]
☞다운로드 샘플동영상
동영상 툴 만들기 5
- NXVideoView를 활용하여 동영상 플레이어를 구현해 봅니다. 여기에서는 UAV에서 촬영하되 동영상에 Frame정보와 촬영 기하에 대한 센서 모델 정보가 함께 스트리밍 되는 MPEG2TS파일을 읽어들여 UAV 비행체의 위치, 자세, 그리고 동영상의 Foot Print를 실시간으로 도시하는 기능을 구현해 보겠습니다. 이러한 UAV 위치/자세 및 동영상의 Foot Print위치를 계산하여 3차원 환경상에서 임무를 도시하는 기능을 구현하거나, Debriefing 기능 구현이 가능합니다.
☞링크페이지로 이동 [WinForm] [WPF]
☞다운로드 샘플코드 [WinForm] [WPF]
구 기반 툴 만들기
군 지도 도시 엔진 기반 툴 만들기
영상도시 툴 만들기
동영상 툴 만들기
동영상 툴 만들기 2
- NXVideoView를 활용하여 동영상 플레이어를 구현해 봅니다. 동영상 툴 만들기 1보다 약간 복잡하지만 기본적인 동영상 플레이어 기능을 수행합니다.
☞링크페이지로 이동 [WinForm] [WPF]
☞다운로드 샘플코드 [WinForm] [WPF]
☞다운로드 샘플동영상
동영상 툴 만들기 5
- NXVideoView를 활용하여 동영상 플레이어를 구현해 봅니다. 여기에서는 UAV에서 촬영하되 동영상에 Frame정보와 촬영 기하에 대한 센서 모델 정보가 함께 스트리밍 되는 MPEG2TS파일을 읽어들여 UAV 비행체의 위치, 자세, 그리고 동영상의 Foot Print를 실시간으로 도시하는 기능을 구현해 보겠습니다. 이러한 UAV 위치/자세 및 동영상의 Foot Print위치를 계산하여 3차원 환경상에서 임무를 도시하는 기능을 구현하거나, Debriefing 기능 구현이 가능합니다.
☞링크페이지로 이동 [WinForm] [WPF]
☞다운로드 샘플코드 [WinForm] [WP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