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GraphicsGetBoundaryOfTriangleLump Method

Triangulation을 입력하여 Vertex점 순서를 출력한다.

Namespace:  Pixoneer.NXDL.NGR
Assembly:  NXDLgr (in NXDLgr.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static void GetBoundaryOfTriangleLump(
	int[] triArray,
	ref int[] pArrBoundary
)

Parameters

triArray
Type: SystemInt32
[In] Triangulation 배열. 1차원으로 되어있으며 내부에서 3개씩 묶어 사용한다.{(0,1,2). (3,4,5),...}
pArrBoundary
Type: SystemInt32
[Out] Triangulation 결과. 결과물이 XVertex3d 1차원 배열로 나오는데 Trigulation을 구성하기 위해서 3개씩 끊어서 사용한다{(0,1,2). (3,4,5),...}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