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XGraphicsTriangulate Method |
OpenGL Tesselator를 이용하여 정점들을 잇는 삼각망을 구한다.
Namespace:
Pixoneer.NXDL.NGR
Assembly:
NXDLgr (in NXDLgr.dll) Version: 1.2.817.72
Syntaxpublic static void Triangulate(
XVertex3d[] vertArray,
ref XVertex3d[] triArray,
ref string strError
)
Parameters
- vertArray
- Type: Pixoneer.NXDLXVertex3d
[In] Triangulation을 만들어 내기 위한 배열. - triArray
- Type: Pixoneer.NXDLXVertex3d
[Out] Triangulation 결과. 결과물이 XVertex3d 1차원 배열로 나오는데 Trigulation을 구성하기 위해서 3개씩 끊어서 사용한다{(0,1,2). (3,4,5),...} - strError
- Type: SystemString
[Out] 에러가 있는 경우 에러 내용을 얻는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