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GraphicsTriangulate Method

OpenGL Tesselator를 이용하여 정점들을 잇는 삼각망을 구한다.

Namespace:  Pixoneer.NXDL.NGR
Assembly:  NXDLgr (in NXDLgr.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static void Triangulate(
	XVertex3d[] vertArray,
	ref XVertex3d[] triArray,
	ref string strError
)

Parameters

vertArray
Type: Pixoneer.NXDLXVertex3d
[In] Triangulation을 만들어 내기 위한 배열.
triArray
Type: Pixoneer.NXDLXVertex3d
[Out] Triangulation 결과. 결과물이 XVertex3d 1차원 배열로 나오는데 Trigulation을 구성하기 위해서 3개씩 끊어서 사용한다{(0,1,2). (3,4,5),...}
strError
Type: SystemString
[Out] 에러가 있는 경우 에러 내용을 얻는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