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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eWarpMethod Enumeration

2차원 변환 방법을 정의하는 ID에 대해 열거한다.

Namespace: Pixoneer.NXDL
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enum eWarpMethod
Members
Member nameValueDescription
NoChange0 입력 영상을 기하학적으로 변환시 영상 변환 방법 중 입력 영상과 변환 후 영상이 동일한 방법.
(x' = x).
Linear1 입력 영상을 기하학적으로 변환시 영상 변환 방법 중 선형 변환(Linear Transformation)을 적용.
(x' = ax + b)
Affine2 입력 영상을 기하학적으로 변환시 영상 변환 방법 중 선형 변환(Transformation)을 적용.
(x' = ax + by + c)
PseudoAffine3 입력 영상을 기하학적으로 변환시 영상 변환 방법 중 선형 변환(Pseudo Affine Transformation)을 적용.
(x' = ax + by + cxy + d)
SecondOrder4 입력 영상을 기하학적으로 변환시 영상 변환 방법 중 선형 변환(Second Order Transformation)을 적용.
(x' = ax^2 + by^2 + cxy + dx + ey + f)
ThirdOrder5 입력 영상을 기하학적으로 변환시 영상 변환 방법 중 선형 변환(Third Order Transformation)을 적용.
(x' = ax^3 + by^3 + cx^2y + dxy^2 + dx^2 + ey^2 + fxy + gx + hy + i)
Homography6 입력 영상과 출력 영상 간의 투영 변환(projectvie transformation) 행렬(3x3 H)을 통한 비선형 변환.
(x' = (h11*x + h12*y + h13) / (h31*x + h32*y + h33),
y' = (h21*x + h22*y+h23)/(h31*x + h32*y + h33)
Null-1 입력 영상을 기하학적으로 변환시 영상 변환 방법 중 어떠한 방법도 정의 되지 않았을시 설정.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