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eWarp
|
public enum eWarpMethod
Member name | Value | Description |
---|---|---|
NoChange | 0 | 입력 영상을 기하학적으로 변환시 영상 변환 방법 중 입력 영상과 변환 후 영상이 동일한 방법. (x' = x). |
Linear | 1 | 입력 영상을 기하학적으로 변환시 영상 변환 방법 중 선형 변환(Linear Transformation)을 적용. (x' = ax + b) |
Affine | 2 | 입력 영상을 기하학적으로 변환시 영상 변환 방법 중 선형 변환(Transformation)을 적용. (x' = ax + by + c) |
PseudoAffine | 3 | 입력 영상을 기하학적으로 변환시 영상 변환 방법 중 선형 변환(Pseudo Affine Transformation)을 적용. (x' = ax + by + cxy + d) |
SecondOrder | 4 | 입력 영상을 기하학적으로 변환시 영상 변환 방법 중 선형 변환(Second Order Transformation)을 적용. (x' = ax^2 + by^2 + cxy + dx + ey + f) |
ThirdOrder | 5 | 입력 영상을 기하학적으로 변환시 영상 변환 방법 중 선형 변환(Third Order Transformation)을 적용. (x' = ax^3 + by^3 + cx^2y + dxy^2 + dx^2 + ey^2 + fxy + gx + hy + i) |
Homography | 6 | 입력 영상과 출력 영상 간의 투영 변환(projectvie transformation) 행렬(3x3 H)을 통한 비선형 변환. (x' = (h11*x + h12*y + h13) / (h31*x + h32*y + h33), y' = (h21*x + h22*y+h23)/(h31*x + h32*y + h33) |
Null | -1 | 입력 영상을 기하학적으로 변환시 영상 변환 방법 중 어떠한 방법도 정의 되지 않았을시 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