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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NXEasy3DViewglBlendFunc Method

glBlendFunc 함수는 화소 연산을 기술한다.

Namespace:  Pixoneer.NXDL.NXEasy3D
Assembly:  NXEasy3D (in NXEasy3D.dll) Version: 1.2.817.72
Syntax
C#
public void glBlendFunc(
	int sfactor,
	int dfactor
)

Parameters

sfactor
Type: SystemInt32
red, green, blue, alpha 소스-혼합 인수를 어떻게 계산하는지 정함. 9개의 기호 상수가 가능하다 : GL_ZERO, GL_ONE, GL_DST_COLOR, GL_ONE_MINUS_DST_COLOR, GL_SRC_ALPHA, GL_ONE_MINUS_SRC_ALPHA, GL_DST_ALPHA, GL_ONE_MINUS_DST_ALPHA, GL_SRC_ALPHA_SATURATE.
dfactor
Type: SystemInt32
red, green, blue, alpha 타겟-혼합 인수를 어떻게 계산하는지 정함. 8개의 기호 상수가 가능하다 : GL_ZERO, GL_ONE, GL_SRC_COLOR, GL_ONE_MINUS_SRC_COLOR, GL_SRC_ALPHA, GL_ONE_MINUS_SRC_ALPHA, GL_DST_ALPHA, GL_ONE_MINUS_DST_ALPHA.

Return Value

Type: 
이 함수는 값을 반환하지 않는다.
Remarks
RGB 모드의 경우, 화소를 입력 (소스) RGBA 값과 (destination 값인) 프레인버퍼에 있는 RGBA 값과 혼합하는 함수를 이용하여 그린다. 기본적으로, 혼합(blending)은 비활성화되어 있다. 블렌딩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하려면 GL_BLEND 매개변수와 함께 glEnable 함수나 glDisable 함수를 사용한다. 활성화되면, glBlendFunc 함수는 블렌딩 연산을 정의한다. sfactor 매개변수는 원본 색상 요소를 스케일하는 데에 사용되는 9개의 방법 중 하나를 나타낸다. dfactor 매개변수는 목표 색상 요소를 스케일하는 데에 사용되는 8개의 방법 중 하나를 나타낸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