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XEasy3DViewglReadPixels Method |
glReadPixels 함수는 x, y에 대한 z 값을 추출한다
Namespace:
Pixoneer.NXDL.NXEasy3D
Assembly:
NXEasy3D (in NXEasy3D.dll) Version: 1.2.817.72
Syntaxpublic void glReadPixels(
int x,
int y,
int width,
int height,
int format,
int type,
ref float pixel
)
Parameters
- x
- Type: SystemInt32
x 위치. - y
- Type: SystemInt32
y 위치. - width
- Type: SystemInt32
크기. 1로 세팅 - height
- Type: SystemInt32
크기. 1로 세팅 - format
- Type: SystemInt32
XGraphics.GL_DEPTH_COMPONENT 등 depth format을 설정하는 매개변수. - type
- Type: SystemInt32
반환데이터 타입이지만 float 으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XGraphics.GL_FLOAT를 사용한다. - pixel
- Type: SystemSingle
x, y에 대한 z 반환값.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