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fnIntersectLineAndEarth Method

ECEF 좌표계에서 두 점(PosS, PosE)을 연장하는 직선이 지구(WGS84)와 만나는 점을 구한다.

Namespace: Pixoneer.NXDL
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static bool IntersectLineAndEarth(
	XVertex3d PosS,
	XVertex3d PosE,
	out XVertex3d p1,
	out XVertex3d p2,
	out double t1,
	out double t2
)

Parameters

PosS  XVertex3d
[In] 직선을 이루는 ECEF 좌표계 상의 시작 점
PosE  XVertex3d
[In] 직선을 이루는 ECEF 좌표계 상의 끝 점
p1  XVertex3d
[Out] 지구와 직선이 만나는 첫번째 점.
p2  XVertex3d
[Out] 지구와 직선이 만나는 두번째 점.
t1  Double
[Out] 지구와 만나는 첫번째 점과 PosS의 거리(값이 음수이면 PosE에서 PosS로 진행하는 직선이 지구와 만남).
t2  Double
[Out] 지구와 만나는 두번째 점과 PosS의 거리(값이 음수이면 PosE에서 PosS로 진행하는 직선이 지구와 만남).

Return Value

Boolean
두 점을 연장하는 직선이 지구와 만나면 true를 반환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