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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XfnCalcGlobalSensorAttitudeInPlatformAxis3 Method

지구 타원체 상의 특정 지점에서 지구 중심으로 향하는 축과 직교하는 좌표계(ENU)에 대하여 기체의 회전값 yawPlatform, pitchPlatform, rollPlatform을 입력으로 받아 기체에 장착된 3축 카메라 짐벌 회전을 고려하여 카메라가 지향하는 yaw, pitch, roll값을 계산한다. 즉, 기체의 회전요소와 카메라의 회전요소를 결합하여 특정 지점에서의 카메라의 회전 각도를 계산해 낸다.

Namespace:  Pixoneer.NXDL
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1
Syntax
C#
public static XVertex3d CalcGlobalSensorAttitudeInPlatformAxis3(
	XGeoPoint ptPos,
	XAngle yawPlatform,
	XAngle pitchPlatform,
	XAngle rollPlatform,
	XAngle azimuth,
	XAngle elev,
	XAngle rollRelative,
	ref XAngle yaw,
	ref XAngle pitch,
	ref XAngle roll
)

Parameters

ptPos
Type: Pixoneer.NXDLXGeoPoint
[In] 기체 위치
yawPlatform
Type: Pixoneer.NXDLXAngle
[In] 기체 yaw 각도.
pitchPlatform
Type: Pixoneer.NXDLXAngle
[In] 기체 pitch 각도.
rollPlatform
Type: Pixoneer.NXDLXAngle
[In] 기체 roll 각도.
azimuth
Type: Pixoneer.NXDLXAngle
[In] 기체를 기준으로한 센서의 방위각.
elev
Type: Pixoneer.NXDLXAngle
[In] 기체를 기준으로 한 센서의 고각.
rollRelative
Type: Pixoneer.NXDLXAngle
[In] 기체에 상대적인 센서 가시선 방향의 회전각.
yaw
Type: Pixoneer.NXDLXAngle
[Out] 최종 센서의 yaw 각도.
pitch
Type: Pixoneer.NXDLXAngle
[Out] 최종 센서의 pitch 각도.
roll
Type: Pixoneer.NXDLXAngle
[Out] 최종 센서의 roll 각도.

Return Value

Type: XVertex3d
기체의 중심점에서 센서가 향하는 방향 벡터.
Examples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