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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XfnRotateFrame Method

서로 수직인 세 기저벡터로 주어진 좌표축을 주어진 각도로 순서대로 회전시킨 새 좌표축을 얻는다. 회전 순서는 vAxis1 방향축을 기준으로 ang1 각도로 회전시킨 후, vAxis2 방향축이 회전한 축을 기준으로 ang2 각도만큼 회전시키고, 다시 vAxis3 방향축이 회전한 축을 기준으로 ang3 각도만큼 회전시킨다. 회전각은 오른손 법칙을 따라 부호를 결정한다. (회전축 방향으로 바라볼 때 시계 방향이 양의 방향이다.)

Namespace:  Pixoneer.NXDL
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1
Syntax
C#
public static void RotateFrame(
	XVertex3d vAxis1,
	XVertex3d vAxis2,
	XVertex3d vAxis3,
	XAngle ang1,
	XAngle ang2,
	XAngle ang3,
	out XVertex3d vRotAxis1,
	out XVertex3d vRotAxis2,
	out XVertex3d vRotAxis3
)

Parameters

vAxis1
Type: Pixoneer.NXDLXVertex3d
첫째로 회전하는 회전축 방향 벡터. (예: NED 기준 자세에서 D 벡터)
vAxis2
Type: Pixoneer.NXDLXVertex3d
둘째로 회전하는 회전축 방향 벡터. (예: NED 기준 자세에서 E 벡터)
vAxis3
Type: Pixoneer.NXDLXVertex3d
셋째로 회전하는 회전축 방향 벡터. (예: NED 기준 자세에서 N 벡터)
ang1
Type: Pixoneer.NXDLXAngle
첫째 회전축 기준으로 회전하는 각도. (예: NED 기준 자세에서 Yaw/Heading)
ang2
Type: Pixoneer.NXDLXAngle
둘째 회전축 기준으로 회전하는 각도. (예: NED 기준 자세에서 Pitch)
ang3
Type: Pixoneer.NXDLXAngle
셋째 회전축 기준으로 회전하는 각도. (예: NED 기준 자세에서 Roll)
vRotAxis1
Type: Pixoneer.NXDLXVertex3d
[OUT] 첫째 회전축에 대응하는 회전 좌표축 방향벡터.
vRotAxis2
Type: Pixoneer.NXDLXVertex3d
[OUT] 둘째 회전축에 대응하는 회전 좌표축 방향벡터.
vRotAxis3
Type: Pixoneer.NXDLXVertex3d
[OUT] 셋째 회전축에 대응하는 회전 좌표축 방향벡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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