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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fnRotateFrame Meth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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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 수직인 세 기저벡터로 주어진 좌표축을 주어진 각도로 순서대로 회전시킨 새 좌표축을 얻는다.
회전 순서는 vAxis1 방향축을 기준으로 ang1 각도로 회전시킨 후, vAxis2 방향축이 회전한 축을 기준으로 ang2 각도만큼 회전시키고,
다시 vAxis3 방향축이 회전한 축을 기준으로 ang3 각도만큼 회전시킨다.
회전각은 오른손 법칙을 따라 부호를 결정한다. (회전축 방향으로 바라볼 때 시계 방향이 양의 방향이다.)
Namespace: Pixoneer.NXDL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8
Syntaxpublic static void RotateFrame(
XVertex3d vAxis1,
XVertex3d vAxis2,
XVertex3d vAxis3,
XAngle ang1,
XAngle ang2,
XAngle ang3,
out XVertex3d vRotAxis1,
out XVertex3d vRotAxis2,
out XVertex3d vRotAxis3
)
Parameters
- vAxis1 XVertex3d
- 첫째로 회전하는 회전축 방향 벡터. (예: NED 기준 자세에서 D 벡터)
- vAxis2 XVertex3d
- 둘째로 회전하는 회전축 방향 벡터. (예: NED 기준 자세에서 E 벡터)
- vAxis3 XVertex3d
- 셋째로 회전하는 회전축 방향 벡터. (예: NED 기준 자세에서 N 벡터)
- ang1 XAngle
- 첫째 회전축 기준으로 회전하는 각도. (예: NED 기준 자세에서 Yaw/Heading)
- ang2 XAngle
- 둘째 회전축 기준으로 회전하는 각도. (예: NED 기준 자세에서 Pitch)
- ang3 XAngle
- 셋째 회전축 기준으로 회전하는 각도. (예: NED 기준 자세에서 Roll)
- vRotAxis1 XVertex3d
- [OUT] 첫째 회전축에 대응하는 회전 좌표축 방향벡터.
- vRotAxis2 XVertex3d
- [OUT] 둘째 회전축에 대응하는 회전 좌표축 방향벡터.
- vRotAxis3 XVertex3d
- [OUT] 셋째 회전축에 대응하는 회전 좌표축 방향벡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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