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fnELUToYPR Method

ECEF 공간 상에서 카메라 위치/업 벡터, 대상 위치를 이용하여 카메라의 자세(Yaw, Pitch, roll)을 계산한다.

Namespace:  Pixoneer.NXDL
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1
Syntax
C#
public static void ELUToYPR(
	XVertex3d vEye,
	XVertex3d vLookAt,
	XVertex3d vUp,
	ref XAngle yaw,
	ref XAngle pitch,
	ref XAngle roll,
	bool bodyFrame
)

Parameters

vEye
Type: Pixoneer.NXDLXVertex3d
ECEF 좌표 카메라 위치
vLookAt
Type: Pixoneer.NXDLXVertex3d
ECEF 좌표 대상 위치
vUp
Type: Pixoneer.NXDLXVertex3d
카메라의 Up 벡터
yaw
Type: Pixoneer.NXDLXAngle
카메라 자세 Yaw
pitch
Type: Pixoneer.NXDLXAngle
카메라 자세 Pitch
roll
Type: Pixoneer.NXDLXAngle
카메라 자세 Roll
bodyFrame
Type: SystemBoolean
회전각을 적용한 기준 좌표계가 바디 프레임으로 시선이 아래 방향(D)이면 참, 진행 방향(N)이면 거짓으로 표시한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