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fnELUToYPR Method

ECEF 공간 상에서 카메라 위치/업 벡터, 대상 위치를 이용하여 카메라의 자세(Yaw, Pitch, roll)을 계산한다.

Namespace: Pixoneer.NXDL
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static void ELUToYPR(
	XVertex3d vEye,
	XVertex3d vLookAt,
	XVertex3d vUp,
	ref XAngle yaw,
	ref XAngle pitch,
	ref XAngle roll,
	bool bodyFrame
)

Parameters

vEye  XVertex3d
ECEF 좌표 카메라 위치
vLookAt  XVertex3d
ECEF 좌표 대상 위치
vUp  XVertex3d
카메라의 Up 벡터
yaw  XAngle
카메라 자세 Yaw
pitch  XAngle
카메라 자세 Pitch
roll  XAngle
카메라 자세 Roll
bodyFrame  Boolean
회전각을 적용한 기준 좌표계가 바디 프레임으로 시선이 아래 방향(D)이면 참, 진행 방향(N)이면 거짓으로 표시한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