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fnELUToYPR Method
|
ECEF 공간 상에서 카메라 위치/업 벡터, 대상 위치를 이용하여 카메라의 자세(Yaw, Pitch, roll)을 계산한다.
Namespace: Pixoneer.NXDL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8
Syntaxpublic static void ELUToYPR(
XVertex3d vEye,
XVertex3d vLookAt,
XVertex3d vUp,
ref XAngle yaw,
ref XAngle pitch,
ref XAngle roll,
bool bodyFrame
)
Parameters
- vEye XVertex3d
- ECEF 좌표 카메라 위치
- vLookAt XVertex3d
- ECEF 좌표 대상 위치
- vUp XVertex3d
- 카메라의 Up 벡터
- yaw XAngle
- 카메라 자세 Yaw
- pitch XAngle
- 카메라 자세 Pitch
- roll XAngle
- 카메라 자세 Roll
- bodyFrame Boolean
- 회전각을 적용한 기준 좌표계가 바디 프레임으로 시선이 아래 방향(D)이면 참, 진행 방향(N)이면 거짓으로 표시한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