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fnYPRToELU Method
|
ECEF 공간 상에서 카메라 위치/자세(Yaw, Pitch, roll), 대상과의 거리를 입력하여 대상위치(LookAt) 및 Up 벡터를 계산한다.
Namespace: Pixoneer.NXDL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8
Syntaxpublic static void YPRToELU(
XAngle yaw,
XAngle pitch,
XAngle roll,
XVertex3d vEye,
double dist,
ref XVertex3d vLookAt,
ref XVertex3d vUp,
bool bodyFrame
)
Parameters
- yaw XAngle
- 카메라 자세 Yaw
- pitch XAngle
- 카메라 자세 Pitch
- roll XAngle
- 카메라 자세 Roll
- vEye XVertex3d
- ECEF 좌표 카메라 위치
- dist Double
- 대상과의 거리
- vLookAt XVertex3d
- 대상(LookAt)
- vUp XVertex3d
- 카메라의 Up 벡터
- bodyFrame Boolean
- 회전각을 적용한 기준 좌표계가 바디 프레임으로 시선이 아래 방향(D)이면 참, 진행 방향(N)이면 거짓으로 표시한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