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fnYPRToELU Method

ECEF 공간 상에서 카메라 위치/자세(Yaw, Pitch, roll), 대상과의 거리를 입력하여 대상위치(LookAt) 및 Up 벡터를 계산한다.

Namespace: Pixoneer.NXDL
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static void YPRToELU(
	XAngle yaw,
	XAngle pitch,
	XAngle roll,
	XVertex3d vEye,
	double dist,
	ref XVertex3d vLookAt,
	ref XVertex3d vUp,
	bool bodyFrame
)

Parameters

yaw  XAngle
카메라 자세 Yaw
pitch  XAngle
카메라 자세 Pitch
roll  XAngle
카메라 자세 Roll
vEye  XVertex3d
ECEF 좌표 카메라 위치
dist  Double
대상과의 거리
vLookAt  XVertex3d
대상(LookAt)
vUp  XVertex3d
카메라의 Up 벡터
bodyFrame  Boolean
회전각을 적용한 기준 좌표계가 바디 프레임으로 시선이 아래 방향(D)이면 참, 진행 방향(N)이면 거짓으로 표시한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