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or drag to resize
XDL

XfnYPRToELU Method

ECEF 공간 상에서 카메라 위치/자세(Yaw, Pitch, roll), 대상과의 거리를 입력하여 대상위치(LookAt) 및 Up 벡터를 계산한다.

Namespace:  Pixoneer.NXDL
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1
Syntax
C#
public static void YPRToELU(
	XAngle yaw,
	XAngle pitch,
	XAngle roll,
	XVertex3d vEye,
	double dist,
	ref XVertex3d vLookAt,
	ref XVertex3d vUp,
	bool bodyFrame
)

Parameters

yaw
Type: Pixoneer.NXDLXAngle
카메라 자세 Yaw
pitch
Type: Pixoneer.NXDLXAngle
카메라 자세 Pitch
roll
Type: Pixoneer.NXDLXAngle
카메라 자세 Roll
vEye
Type: Pixoneer.NXDLXVertex3d
ECEF 좌표 카메라 위치
dist
Type: SystemDouble
대상과의 거리
vLookAt
Type: Pixoneer.NXDLXVertex3d
대상(LookAt)
vUp
Type: Pixoneer.NXDLXVertex3d
카메라의 Up 벡터
bodyFrame
Type: SystemBoolean
회전각을 적용한 기준 좌표계가 바디 프레임으로 시선이 아래 방향(D)이면 참, 진행 방향(N)이면 거짓으로 표시한다.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