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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XfnIntersectLookAndEarth Method

ECEF 좌표계에서 한 점(Pos)와 Look 방향으로 진행하는 직선을 연장하였을 때, 이 직선이 지구(WGS84)와 만나는 점을 구한다.

Namespace: Pixoneer.NXDL
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static bool IntersectLookAndEarth(
	XVertex3d Pos,
	XVertex3d Look,
	out XVertex3d p1,
	out XVertex3d p2,
	out double t1,
	out double t2
)

Parameters

Pos  XVertex3d
[In] ECEF 좌표계 상의 시작 점
Look  XVertex3d
[In] ECEF 좌표계 상에서 Pos로부터 직선의 진행 방향 벡터
p1  XVertex3d
[Out] 지구와 직선이 만나는 첫번째 점.
p2  XVertex3d
[Out] 지구와 직선이 만나는 두번째 점.
t1  Double
[Out] 지구와 만나는 첫번째 점과 Pos의 거리(값이 음수이면 Look의 반대 방향으로 진행하는 직선이 지구와 만남).
t2  Double
[Out] 지구와 만나는 두번째 점과 Pos의 거리(값이 음수이면 Look의 반대 방향으로 진행하는 직선이 지구와 만남).

Return Value

Boolean
두 점을 연장하는 직선이 지구와 만나면 true를 반환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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