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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fnIntersectLookAndEarth Meth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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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EF 좌표계에서 한 점(Pos)와 Look 방향으로 진행하는 직선을 연장하였을 때,
이 직선이 지구(WGS84)와 만나는 점을 구한다.
Namespace: Pixoneer.NXDL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8
Syntaxpublic static bool IntersectLookAndEarth(
XVertex3d Pos,
XVertex3d Look,
out XVertex3d p1,
out XVertex3d p2,
out double t1,
out double t2
)
Parameters
- Pos XVertex3d
- [In] ECEF 좌표계 상의 시작 점
- Look XVertex3d
- [In] ECEF 좌표계 상에서 Pos로부터 직선의 진행 방향 벡터
- p1 XVertex3d
- [Out] 지구와 직선이 만나는 첫번째 점.
- p2 XVertex3d
- [Out] 지구와 직선이 만나는 두번째 점.
- t1 Double
- [Out] 지구와 만나는 첫번째 점과 Pos의 거리(값이 음수이면 Look의 반대 방향으로 진행하는 직선이 지구와 만남).
- t2 Double
- [Out] 지구와 만나는 두번째 점과 Pos의 거리(값이 음수이면 Look의 반대 방향으로 진행하는 직선이 지구와 만남).
Return Value
Boolean 두 점을 연장하는 직선이 지구와 만나면 true를 반환 그렇지 않으면 false를 반환
See Als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