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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fnGetSensorPointingVector Meth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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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구 타원체 상의 특정 지점에서 지구 중심으로 향하는 축과 직교하는 좌표계(ENU)에 대한 각 축의 성분 벡터와 그 좌표계로부터 회전값 yaw, pitch, roll을 적용하여
이루어진 ECEF공간상의 방향 벡터를 계산한다.
위성 등의 움직입을 고려할 때, Z축 성분은 지구 중심, Y축 성분은 속도의 반대 방향, X축 성분은 YxZ 방향을 가진다.
Namespace: Pixoneer.NXDL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8
Syntaxpublic static XVertex3d GetSensorPointingVector(
XVertex3d vXsf,
XVertex3d vYsf,
XVertex3d vZsf,
XAngle yaw,
XAngle pitch,
XAngle roll
)
Parameters
- vXsf XVertex3d
- [In] 지구 타원체 상의 특정 지점에서 지구 중심에 수직한 좌표계의 X축 성분 벡터.
- vYsf XVertex3d
- [In] 지구 타원체 상의 특정 지점에서 지구 중심에 수직한 좌표계의 Y축 성분 벡터.
- vZsf XVertex3d
- [In] 지구 타원체 상의 특정 지점에서 지구 중심에 수직한 좌표계의 Z축 성분 벡터.
- yaw XAngle
- [In] 좌표계에서의 Yaw 회전 성분.
- pitch XAngle
- [In] 좌표계에서의 Pitch 회전 성분.
- roll XAngle
- [In] 좌표계에서의 Roll 회전 성분.
Return Value
XVertex3d ECEF공간의 방향벡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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