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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DL

XfnGetSensorPointingVector Method

지구 타원체 상의 특정 지점에서 지구 중심으로 향하는 축과 직교하는 좌표계(ENU)에 대한 각 축의 성분 벡터와 그 좌표계로부터 회전값 yaw, pitch, roll을 적용하여 이루어진 ECEF공간상의 방향 벡터를 계산한다. 위성 등의 움직입을 고려할 때, Z축 성분은 지구 중심, Y축 성분은 속도의 반대 방향, X축 성분은 YxZ 방향을 가진다.

Namespace: Pixoneer.NXDL
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8
Syntax
C#
public static XVertex3d GetSensorPointingVector(
	XVertex3d vXsf,
	XVertex3d vYsf,
	XVertex3d vZsf,
	XAngle yaw,
	XAngle pitch,
	XAngle roll
)

Parameters

vXsf  XVertex3d
[In] 지구 타원체 상의 특정 지점에서 지구 중심에 수직한 좌표계의 X축 성분 벡터.
vYsf  XVertex3d
[In] 지구 타원체 상의 특정 지점에서 지구 중심에 수직한 좌표계의 Y축 성분 벡터.
vZsf  XVertex3d
[In] 지구 타원체 상의 특정 지점에서 지구 중심에 수직한 좌표계의 Z축 성분 벡터.
yaw  XAngle
[In] 좌표계에서의 Yaw 회전 성분.
pitch  XAngle
[In] 좌표계에서의 Pitch 회전 성분.
roll  XAngle
[In] 좌표계에서의 Roll 회전 성분.

Return Value

XVertex3d
ECEF공간의 방향벡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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