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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fnCalcEulerAngleZYXOfFrame Metho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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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좌표계 간 오일러 회전각을 구한다.
기준 좌표계의 좌표축 vXref, vYref, vZref를 각각 X, Y, Z축이라고 할 때,
Z축 기준으로 yaw만큼, 회전된 Y축 기준으로 pitch만큼, 다시 회전된 X축 기준으로 roll만큼 회전하면
최종 회전된 X, Y, Z축이 주어진 좌표계의 X축(vXfrm), Y축(vYfrm), Z축(vZfrm)과 일치하는 오일러 회전각 yaw, pitch, roll을 구한다.
Namespace: Pixoneer.NXDLAssembly: NXDL (in NXDL.dll) Version: 2.0.3.38
Syntaxpublic static void CalcEulerAngleZYXOfFrame(
XVertex3d vXref,
XVertex3d vYref,
XVertex3d vZref,
XVertex3d vXfrm,
XVertex3d vYfrm,
XVertex3d vZfrm,
out XAngle yaw,
out XAngle pitch,
out XAngle roll
)
Parameters
- vXref XVertex3d
- 기준 좌표계의 X축(첫째) 방향벡터. (예: NED 기준 자세에서 N 벡터)
- vYref XVertex3d
- 기준 좌표계의 Y축(둘째) 방향벡터. (예: NED 기준 자세에서 E 벡터)
- vZref XVertex3d
- 기준 좌표계의 Z축(셋째) 방향벡터. (예: NED 기준 자세에서 D 벡터)
- vXfrm XVertex3d
- 회전 좌표계의 X축(첫째) 방향벡터. (예: NED 기준 자세에서 회전된 N 벡터)
- vYfrm XVertex3d
- 회전 좌표계의 Y축(둘째) 방향벡터. (예: NED 기준 자세에서 회전된 E 벡터)
- vZfrm XVertex3d
- 회전 좌표계의 Z축(셋째) 방향벡터. (예: NED 기준 자세에서 회전된 D 벡터)
- yaw XAngle
- [OUT] Z축(셋째) 기준으로 첫째로 회전시키는 회전각. (예: NED 기준 자세에서 yaw/heading)
- pitch XAngle
- [OUT] Y축(둘째) 기준으로 둘째로 회전시키는 회전각. (예: NED 기준 자세에서 pitch)
- roll XAngle
- [OUT] X축(첫째) 기준으로 셋째로 회전시키는 회전각. (예: NED 기준 자세에서 ro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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